(자료=넥슨)
넥슨은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Aurora Studio)가 개발한 온라인 MMORPG ‘천애명월도’에 신규 문파 ‘소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천애명월도’ 열 번째 문파로 등장한 ‘소림’은 남자 캐릭터로만 생성 가능하며 주무기 ‘염주’, 보조무기 ‘금강저’를 사용, ‘참선’과 ‘분노’ 전투모드 전환에 따라 원거리, 근거리 공격 스킬을 구사한다.
이와 함께 신규 던전 ‘연화 진심마’와 스토리 ‘분노의 불꽃’을 선보였다. ‘분노의 불꽃’은 ‘소림’ 문파의 배경을 바탕으로 소림사를 폐문한지 50년이 흐른 시점부터 전개되며 강호인사들이 소림사를 찾아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신규 서버 ‘연화’를 오픈했다. 지난 11월 유저 투표로 결정된 서버 명으로 개설된 ‘연화’는 지난 시즌 서버 ‘잠룡’과는 다르게 택지와 주택 서비스를 모두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20일까지 7일 누적 출석을 달성하는 105레벨 이상 캐릭터에게 ‘소림 전직 선물’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접속 보상으로 ‘오애-단자(30일)’, 누적 출석일에 따라 ‘잠재속성 아이템 교환권-B x10’, ‘귀속은량 5000금’ 등을 지급한다.
또 ‘소림’ 캐릭터를 생성해 육성시키면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 마다 ‘심법교환조각(영웅) x400’, ‘조각교환권-희귀 x500’ 등을 지급한다. 105레벨을 달성하면 ‘넥슨캐시’, ‘마우스패드’ 등 현물 경품 추첨 이벤트 자동 응모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연화’ 서버를 이용하는 유저들을 위해 뽑기판에서 보상을 획득하는 '뽑기판', 방파 가입 및 대규모 전투에 참여하고 보상을 얻는 '방파 미션', 공력/전투력 랭커에게 전표를 지급하는 '랭킹', 특가 딜을 진행하는 '연화 상점'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천애명월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