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Weverse) 방탄소년단 진의 센스있는 생일 축하가 화제다. 멤버 뷔의 생일(12월30일)을 하루 지난 지난햐 31일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진이 "태형아 생일 축하한다 내가 제일 늦었지?"라는 글을 올렸다. (자료=Weverse) 이어서 진은 "윤기야 생일 축하한다! 나보다 빠른 사람 없을걸!"라는 게시글도 추가했다. 멤버 슈가의 생일은 3월 9일로, 12월 31일에 축하하기에는 너무 이른 시점이다. 하루 뒤지만 뷔의 생일을 축하한 진은 센스 있게 슈가 생일까지 챙긴 것이다. 뒤늦게 게시글을 확인한 슈가는 "...?" 댓글을 남기며 당황했다. 진은 "진짜 미안하다 홉아 깜박했다 축하해~♡" 댓글을 추가했다. 제이홉의 생일은 2월 18일로, 뷔 생일 다음은 슈가가 아닌 제이홉이기 때문이다. 이에 팬들은 "진형 덕분에 태형이 이틀이나 축하받았네",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진", "댓글까지 완벽" 등의 반응을 보였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진, 센스 있는 생일 축하..."나보다 빠른 사람 없을걸!"

반경림 기자 승인 2021.01.04 08:24 의견 0
(자료=Weverse)

방탄소년단 진의 센스있는 생일 축하가 화제다.

멤버 뷔의 생일(12월30일)을 하루 지난 지난햐 31일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진이 "태형아 생일 축하한다 내가 제일 늦었지?"라는 글을 올렸다.

(자료=Weverse)

이어서 진은 "윤기야 생일 축하한다! 나보다 빠른 사람 없을걸!"라는 게시글도 추가했다. 멤버 슈가의 생일은 3월 9일로, 12월 31일에 축하하기에는 너무 이른 시점이다. 하루 뒤지만 뷔의 생일을 축하한 진은 센스 있게 슈가 생일까지 챙긴 것이다.

뒤늦게 게시글을 확인한 슈가는 "...?" 댓글을 남기며 당황했다. 진은 "진짜 미안하다 홉아 깜박했다 축하해~♡" 댓글을 추가했다. 제이홉의 생일은 2월 18일로, 뷔 생일 다음은 슈가가 아닌 제이홉이기 때문이다.

이에 팬들은 "진형 덕분에 태형이 이틀이나 축하받았네",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진", "댓글까지 완벽"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