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가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 대상 ‘티데이 위크(T Day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 대상 ‘티데이 위크(T Day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 명절·발렌타인데이 등 선물 구매가 많은 시즌을 맞아 뚜레쥬르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마련했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2월 1일 오전 9시부터 2월 5일까지 뚜레쥬르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1000원당 3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앱 T Day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한 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한다.
일반 요금제 이용 고객은 할인 전 금액 최대 2만원 내에서 최대 6000원까지, 5GX 요금제 이용 고객은 할인 전 금액 최대 4만원 내에서 최대 1만2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멤버십 카드당 1회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T멤버십 상시 할인 혜택도 같은 날 이용 가능하다. 단, 결제 1건당 1개의 혜택만 적용할 수 있으며, 다른 할인 및 쿠폰 혜택과 중복 적용 불가하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거리두기로 인해 멀어진 마음을 전하려는 선물 소비가 많아지는 때를 맞아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적극 마련하고 있다”면서 “뚜레쥬르에서 최초로 무려 5일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로 기분 좋은 혜택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