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이 카카오페이 전용 암보험을 출시했다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카카오페이 전용 암보험을 출시했다.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이 카카오페이 전용 암보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암보험 신상품은 카카오페이로만 가입 가능하게 하였으며 그만큼 가입이 편리하다는 장점과 함께 심플한 보장 내용도 돋보인다. 이번 암보험은 암진단비와 수술비, 입원일당 등 필수적인 암 보장 이외에 암으로 진단 확정된 경우 제휴 업체를 통해 가사 도우미를 지원해주는 서비스도 포함하고 있다. 가사 도우미 지원 프로그램의 경우 암 환자가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집안 청소, 세탁 등의 서비스를 쉽고 편하게 신청하여 암 환자의 가족생활까지 케어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또한, 이번 암보험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금융 플랫폼과의 첫 번째 제휴 상품이다. DB손해보험 최초로 장기보험 계약 체결 시스템에 오픈 API(Application Program Interface)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금융 플랫폼과의 제휴 모델을 확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였다. 또한 카카오페이 회원이라면 번거롭게 여러 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자동으로 완성되는 기능을 추가하여 가입 절차를 단축시켜 고객이 편하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도록 하였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비대면 채널을 통한 보험가입이 늘어나는 트렌드에 맞춰 앞으로도 좋은 보험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금융 플랫폼과의 제휴를 확대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DB손해보험, 카카오페이 제휴 암보험 선보여

최동수 기자 승인 2021.08.19 17:22 의견 0
DB손해보험이 카카오페이 전용 암보험을 출시했다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카카오페이 전용 암보험을 출시했다.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이 카카오페이 전용 암보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암보험 신상품은 카카오페이로만 가입 가능하게 하였으며 그만큼 가입이 편리하다는 장점과 함께 심플한 보장 내용도 돋보인다.

이번 암보험은 암진단비와 수술비, 입원일당 등 필수적인 암 보장 이외에 암으로 진단 확정된 경우 제휴 업체를 통해 가사 도우미를 지원해주는 서비스도 포함하고 있다. 가사 도우미 지원 프로그램의 경우 암 환자가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집안 청소, 세탁 등의 서비스를 쉽고 편하게 신청하여 암 환자의 가족생활까지 케어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또한, 이번 암보험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금융 플랫폼과의 첫 번째 제휴 상품이다. DB손해보험 최초로 장기보험 계약 체결 시스템에 오픈 API(Application Program Interface)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금융 플랫폼과의 제휴 모델을 확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였다. 또한 카카오페이 회원이라면 번거롭게 여러 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자동으로 완성되는 기능을 추가하여 가입 절차를 단축시켜 고객이 편하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도록 하였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비대면 채널을 통한 보험가입이 늘어나는 트렌드에 맞춰 앞으로도 좋은 보험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금융 플랫폼과의 제휴를 확대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