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롯데 유통계열사들의 키워드는 안마의자, 선물세트, 콜라보 기획전, 캐시미어, 직소싱 온라인몰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HIMADE)’ 안마의자(제네딕트)를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과 정을 담아낸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엔제리너스는 코베아와 세번째 제휴 프로모션으로 오늘 10일 오후8시 네이버와 기획 협업한 대형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인다.
롯데온은 오는 16일까지 ‘2021 롯데 캐시미어 페어 사전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해외 현지 상품 직소싱 온라인몰 ‘LDF BUY(엘디에프바이)’에 신규 브랜드를 론칭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 안마의자 출시
롯데하이마트가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HIMADE)’ 안마의자(제네딕트)를 출시한다.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제스파’와 손잡고 품질은 물론 디자인까지 고려해 개발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집콕 문화로 늘어나는 안마의자 수요를 잡기 위해 이번 안마의자를 개발했다. 실제로 롯데하이마트에서 올들어 최근까지(‘21년 1월 1일 ~ 9월 9일) 판매한 안마의자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기간(‘20년 1월 1일 ~ 9월 9일) 보다 30% 늘었다.
이번에 출시한 ‘하이메이드 제네딕트’ 안마의자는 롯데하이마트가 PB 브랜드로 출시한 첫번째 안마의자다. 비슷한 사양의 제품보다 저렴하지만 자동체형측정, 3D 안마모듈 등 고사양 모델에 적용되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우선, 자동체형측정 기능이 특징이다. 안마의자에 탑재된 센서가 사용자의 어깨 높이를 스스로 감지해 체형에 맞는 안마를 제공한다. 최대 17cm까지 다리 길이 조절도 가능해 체형이 다른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3D 안마모듈도 특징이다.
주무름, 두드림, 지압 등 소비자 취향에 맞게 안마 모듈을 선택할 수 있다. 무중력 릴렉스 기능도 있어 편안한 자세로 안락한 마시지를 받을 수 있다.
디자인에도 신경썼다. 자동차 외관처럼 선과 곡선으로 이루어진 모던한 디자인으로 집안 어디에도 어울린다. 양 측면에는 LED 라이팅 기능을 탑재해 은은한 빛으로 집안 분위기를 살려준다. 출시기념으로 9월 한 달간 할인가 179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델몬트주스 선물세트’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과 정을 담아낸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건강과 정성을 담은 실속 있는 선물’ 이라는 콘셉트로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온 제품 위주의 7종으로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전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부담 없는 8000원부터 1만원대의 중저가로 구성됐다.
델몬트 1.5L 페트병 선물세트는 ‘애정(愛情)’과 ‘감사(感謝)’ 라는 한자 속에 탐스러운 과일 이미지를 넣어 한국 전통의 멋을 담은 패키지로 꾸몄다.
‘포도·매실·제주감귤 4본입 세트’의 애정 선물세트, ‘오렌지·포도·망고 3본입 세트’의 감사 선물세트 2종으로 구성됐다. ‘감귤·매실·잔치집식혜’ 3본입으로 구성된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델몬트 소병 선물세트는 180mL 소병 12개를 담았다. ‘오렌지·포도 세트’, ‘망고·매실·알로에·토마토 세트’, ‘알로에·감귤·포도·매실 세트’, ‘토마토·매실·사과 세트’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사진=롯데GRS)
■ 엔제리너스X코베아, 네이버 Live 방송서 한정판 콜라보 기획전 열어
엔제리너스가 코베아와 세번째 제휴 프로모션으로 오늘 10일 오후8시 네이버와 기획 협업한 대형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베아와 콜라보하여 제작한 3종스페셜세트(▲캠핑의자 ▲하드캐리어백 ▲침낭)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뿐만 아니라 오직 라이브 방송 시간인 오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약 1시간 동안 콜라보 제품 단품 구매 시 10% 할인가로 구매 할 수 있는 Time Sale을 운영한다.
또한, 콜라보 한정 제품 뿐만 아니라 엔제리너스와 코베아의 캠핑용품, 모바일 커피상품권도 판매 될 예정이며, 방송 시간을 놓친 고객들에게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0일부터 12일까지 단 3일간 네이버 쇼핑에서 단독 판매한다.
네이버 대형 라이브 방송에는 유투브 채널 ‘피식대학’의 인기코너인 ‘B대면데이트’의 카페사장 최준과 함께 차박 카페 데이트를 떠나 이번 프로모션 제품을 직접 소개하고, 라이브 방송 시청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파격적인 이벤트 등을 진행 할 예정이다.
(사진=롯데쇼핑)
■ 롯데온, 오는 16일까지 ‘2021 롯데 캐미시어 페어 사전 행사’ 개최
롯데온은 오는 16일까지 ‘2021 롯데 캐시미어 페어 사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백화점 PB 브랜드인 ‘유닛(UNIT)’의 캐시미어 100% 니트를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오는 17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등 주요 점포에서 진행하는 본행사에서 앞서 롯데온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사정 행사기간에 구매하면 본행사 대비 최대 1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롯데온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2021년 롯데 캐시미어 페어 온라인 사전 판매’에서는 캐시미어 100% 여성용 니트를 정상가 8만8000원 대비 40% 가량 할인된 5만150원에, 캐시미어 100% 남성용 스웨터는 정상가 9만8000원 대비 40% 이상 할인된 5만865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추석 명절 연휴 전 선물 수요를 고려해 캐시미어 100% 머플러를 정상가 4만9000원에서 30% 가량 할인된 3만3150원에 구매 가능하며, 이밖에 올해 신상 캐시미어 상품의 경우 사전 할인 판매 기간 동안만 10~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직소싱 온라인몰 LDF BUY 론칭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해외 현지 상품 직소싱 온라인몰 ‘LDF BUY(엘디에프바이)’에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고, 다가오는 추석 선물을 준비하기 위한 베스트 상품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LDF BUY’는 ‘블랙모어스(BLACKMORES)’, ‘지앤씨(GNC)’, ‘스위스(SWISSE)’ 등 신규 브랜드를 국내 고객에게 새롭게 선보인다.
이들은 높은 품질을 자랑하여 호주 현지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 건강기능 식품 브랜드이다. ‘LDF BUY’ 입점 기념으로 ▲블랙모어스 오메가3 ▲지앤씨 밀크씨슬 ▲스위스 코엔자임 Q10 등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인기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9월 22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다가오는 한가위를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베스트 건강기능식품 할인전을 9월 15일까지 진행한다.
닥터내추럴과 뉴트라라이프, 헬씨케어 등 총 8개 브랜드가 대상이다. 행사는 ▲부모님 건강을 위한 관절 강화, 인지 기능 케어 상품과 ▲피로회복 ▲뷰티 ▲면역력 증진 등 총 4개 주제로 진행되며 카테고리별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구매한 상품은 호주 현지에서 고객의 집 앞까지 평균 5일에서 7일 이내에 배송될 예정이다. 또한, LDF BUY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더욱 편리한 쇼핑이 가능한 것은 물론 앱 전용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