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드 엘리프 송산 반조감도(자료=계룡건설) 계룡건설은 내달 경기도 화성시에서 타운하우스인 '메종 드 엘리프 송산' 분양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경기도 화성시 송산그린시티에 들어서는 메종 드 엘리프 송산은 지하 1층~지상 3층 28개동 총 204가구로 구성됐다. 메종 드 엘리프 송산이 들어서는 송산그린시티는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 일대 556만 4000㎡ 부지에 주거, 상업, 교육, 산업 등의 시설과 함께 테마파크, 리조트, 골프장 등의 시설도 들어선다. 단지 주변으로 유아원, 유치원, 송린초, 송린중, 새솔고, 새솔동 학원가가 위치했다. 계룡건설은 50년 건설 노하우를 바탕으로 탁월한 상품성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동 배치로 채광 극대화를 꾀했으며 세대별 필로티와 테라스를 적용한다. 집안 곳곳에는 수납공간을 마련해 공간활용도를 높이는 설계를 적용했다. 커뮤니티시설로는 맘스스테이션, 피트니스센터, 주민카페, 북카페, 주민회의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메종 드 엘리프 송산은 이러한 송산그린시티의 입지적 장점을 누릴 전망이다"라며 “계룡건설이 새로 런칭한 브랜드인 엘리프로 선보이는 만큼 송산그린시티를 대표하는 단지로 선보일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내달 전국 곳곳에 주요 지역에서 분양이 예고됐다. 대구시 중구에서는 포스코건설이 내달 대구 공평동 일대에 초고층 주상복합단지 '더샵 동성로센트리엘'을 분양할 예정이다. 더샵 동성로센트리엘은 지하 3층~지상 최고 49층, 3개 동, 총 392세대 규모다. 대전시 서구에서는 KCC건설이 내달 용문동 일대에 ‘대전 씨엘리오 스위첸’을 분양한다. 지하 6층~지상 40층 2개동, 전용면적 81~83㎡ 아파트 146세대와 전용면적 59㎡ 오피스텔 98실,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는 주상복합단지다. 이 밖에 파주시 운정신도시에서는 현대건설이 와동동 일대에 주거복합단지 '힐스테이트 더 운정'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49층, 13개 동, 총 3413세대(아파트 744세대, 주거형 오피스텔 2669실) 규모다. '이비자 가든' 조감도(자료=도원레이크) ■전국 상업시설 분양도 활발 도원레이크는 경기도 시흥시 시화 MTV 조성사업부지 내 주차장용지 6블록에서 복합상업시설 ‘이비자 가든’ 을 분양 중이다. 시설은 연면적 3만5847㎡에 지하 1층~지상 7층 규모다. 근린생활시설 및 주차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스페인의 유명 관광지인 ‘이비자 섬’이 콘셉트다. ‘이비자 가든’ 은 세계 최대 규모이자 아시아 최초의 인공서핑장인 웨이브파크가 바로 앞에 위치했다. 서핑객 등 유동인구 흡수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웨이브파크는 서핑시설 외에 다양한 해양레저 시설 등으로 구성됐다. KCC건설이 경기도 광명시 광명동 일대에서 7호선 광명사거리역 인근에 상업시설 ‘광명 루미에르’를 분양 중이다. 광명 루미에르는 주거용 오피스텔 광명 퍼스트 스위첸(275실) 단지 내 상가로 지상 1~2층 전용면적 20~112㎡ 총 49실(1층 26실, 2층 23실)로 구성된다. 지하철 7호선 광명사거리역에서 650m에 자리하고 있는 상가다. 광명 루미에르는 각층마다 4개의 조닝별 MD구성을 통한 테마가 있는 스트리트 몰 형태로 조성된다. 1층에는 동물병원, 애견카페, 세탁소, 대형프랜차이즈 업종, SSM, 카페, 식·음료 및 테이크아웃점 등을 배치할 계획이다. 2층에는 뷰티, 프리미엄식당, 은행, 브랜드카페, 병원, 학원 등 생활밀착형 시설들을 입점시킨다.

[분양동향] 계룡건설, 경기도 화성시에 선보이는 타운하우스 ‘메종 드 엘리프 송산’

정지수 기자 승인 2021.10.29 12:36 | 최종 수정 2021.11.01 10:24 의견 0
메종 드 엘리프 송산 반조감도(자료=계룡건설)

계룡건설은 내달 경기도 화성시에서 타운하우스인 '메종 드 엘리프 송산' 분양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경기도 화성시 송산그린시티에 들어서는 메종 드 엘리프 송산은 지하 1층~지상 3층 28개동 총 204가구로 구성됐다.

메종 드 엘리프 송산이 들어서는 송산그린시티는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 일대 556만 4000㎡ 부지에 주거, 상업, 교육, 산업 등의 시설과 함께 테마파크, 리조트, 골프장 등의 시설도 들어선다.

단지 주변으로 유아원, 유치원, 송린초, 송린중, 새솔고, 새솔동 학원가가 위치했다.

계룡건설은 50년 건설 노하우를 바탕으로 탁월한 상품성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동 배치로 채광 극대화를 꾀했으며 세대별 필로티와 테라스를 적용한다. 집안 곳곳에는 수납공간을 마련해 공간활용도를 높이는 설계를 적용했다.

커뮤니티시설로는 맘스스테이션, 피트니스센터, 주민카페, 북카페, 주민회의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메종 드 엘리프 송산은 이러한 송산그린시티의 입지적 장점을 누릴 전망이다"라며 “계룡건설이 새로 런칭한 브랜드인 엘리프로 선보이는 만큼 송산그린시티를 대표하는 단지로 선보일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내달 전국 곳곳에 주요 지역에서 분양이 예고됐다.

대구시 중구에서는 포스코건설이 내달 대구 공평동 일대에 초고층 주상복합단지 '더샵 동성로센트리엘'을 분양할 예정이다.

더샵 동성로센트리엘은 지하 3층~지상 최고 49층, 3개 동, 총 392세대 규모다.

대전시 서구에서는 KCC건설이 내달 용문동 일대에 ‘대전 씨엘리오 스위첸’을 분양한다. 지하 6층~지상 40층 2개동, 전용면적 81~83㎡ 아파트 146세대와 전용면적 59㎡ 오피스텔 98실,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는 주상복합단지다.

이 밖에 파주시 운정신도시에서는 현대건설이 와동동 일대에 주거복합단지 '힐스테이트 더 운정'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49층, 13개 동, 총 3413세대(아파트 744세대, 주거형 오피스텔 2669실) 규모다.

'이비자 가든' 조감도(자료=도원레이크)

■전국 상업시설 분양도 활발

도원레이크는 경기도 시흥시 시화 MTV 조성사업부지 내 주차장용지 6블록에서 복합상업시설 ‘이비자 가든’ 을 분양 중이다. 시설은 연면적 3만5847㎡에 지하 1층~지상 7층 규모다. 근린생활시설 및 주차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스페인의 유명 관광지인 ‘이비자 섬’이 콘셉트다.

‘이비자 가든’ 은 세계 최대 규모이자 아시아 최초의 인공서핑장인 웨이브파크가 바로 앞에 위치했다. 서핑객 등 유동인구 흡수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웨이브파크는 서핑시설 외에 다양한 해양레저 시설 등으로 구성됐다.

KCC건설이 경기도 광명시 광명동 일대에서 7호선 광명사거리역 인근에 상업시설 ‘광명 루미에르’를 분양 중이다.

광명 루미에르는 주거용 오피스텔 광명 퍼스트 스위첸(275실) 단지 내 상가로 지상 1~2층 전용면적 20~112㎡ 총 49실(1층 26실, 2층 23실)로 구성된다.

지하철 7호선 광명사거리역에서 650m에 자리하고 있는 상가다.

광명 루미에르는 각층마다 4개의 조닝별 MD구성을 통한 테마가 있는 스트리트 몰 형태로 조성된다. 1층에는 동물병원, 애견카페, 세탁소, 대형프랜차이즈 업종, SSM, 카페, 식·음료 및 테이크아웃점 등을 배치할 계획이다. 2층에는 뷰티, 프리미엄식당, 은행, 브랜드카페, 병원, 학원 등 생활밀착형 시설들을 입점시킨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