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각각 표지 모델을 장식한 매거진 중에서 정국의 매거진이 6대 플랫폼 '최다' 판매와 '4일 연속' 개인 커버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자료=지큐 코리아 SNS)
지큐 코리아(GQ Korea)와 보그 코리아(Vogue Korea)는 지난 10일 방탄소년단 스페셜 에디션의 단체와 각 멤버 개인 단독 커버 매거진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 중 정국의 GQ 단독 커버 매거진은 14일 예스24, 알라딘, 지마켓, 케이타운포유(Ktown4u)에서 단체와 멤버 개인 커버 중 '최다' 판매 1위를 싹쓸이하는 막강한 인기를 나타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마켓 글로벌과 도서음반/e교육 베스트 셀러 1위, 교보문고에서 정국의 GQ 단독 커버 매거진은 개인 커버 중 가장 많은 판매를 보이는 등 개인 판매량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자료=BTS official facebook)
정국의 GQ 단독 커버 매거진은 11일부터 14일까지 4일 연속 '예스24(YES24)', 알라딘, 교보문고, 케이타운포유(Ktown4u), 지마켓에서 멤버 개인 커버 중 최다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더불어 14일 아마존 재팬 '엔터테인먼트 컬렉터블스' 카테고리의 베스트 셀러 부분에서 12위까지 올랐다.
(자료=BTS official facebook)
정국의 GQ 단독 커버 매거진은 아마존 재팬 '엔터테인먼트 컬렉터블스' 카테고리의 '핫 뉴 릴리시즈' 부분에서도 2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폭발적인 인기를 나타냈다. 아마존 재팬에서는 13일, 14일 정국의 GQ 단독 커버 매거진이 개인 커버 중에서 베스트 셀러 1위에 연일 오르며 6대 플랫폼 '최다' 판매를 휩쓰는 초강력 인기를 과시했다.
한편, 지큐 코리아 방탄소년단 스페셜 에디션 8종 커버는 12월 10일 온라인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12월 21일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보그 코리아 2022년 1월호에서는 중국 팬클럽 '정국 차이나'가 정국의 단독 전면 광고를 실어 응원하는 서포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