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이 팬들에게 열렬한 사랑을 고백했다.
(자료=위버스)
지민은 지난 15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히히", "ㅋㅋㅋㅋ그냥 ㅋㅋㅋ 웃었어요 ㅋㅋ"라며 마치 실제 친한 친구와 대화하듯 웃음이 절로 나는 글로 팬들을 미소짓게 했다. 이어 자신의 글에 댓글로 이야기를 이어나가던 지민은 "행복하자", "보라해", "너무 좋아해요 여러분", "너무 재밌어 여러분들 얘기 보는거랑 듣는거 ㅎㅎ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알아줘요 멤버들 다 그렇겠지만 우리들 다 여러분 때문에 살어요", "우리 감정이 여러분께 다가가길 바랍니다"라는 심쿵 고백으로 팬들의 심장을 녹아내리듯 감동을 안겼다.
(자료=위버스)
이에 팬들은 "우리 때문에 산다니 너무 감동이야", "설렘 인간 지민 오빠와 함께라면 매일 행복만 가득해", "지금 청혼 받은 듯. 진심 설렌다", "지민씨 뭘 보고 '히히'라는 거지 귀여워 죽겠어", "이런 감동 말 듣는 팬은 아미밖에 없을 듯 고마워요" 등으로 화답했다.
(자료=트위터 실시간트렌드)
실시간트렌드 역시 뜨거웠다. '우리 지민', '지민아_사랑해', 'Jiminie', 'I LOVE HIM SO MUCH', 'WeLoveJimin', 'JiminOurReason' 등 16개 이상의 키워드로 36개 이상 트렌드를 이끌며 월드 와이드 및 한국, 미국, 독일, 인도 등 세계 곳곳 트위터를 점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