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퍼펙트 몸매를 뽐내며 삼성 모바일 2022년 언팩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자료=삼성 모바일 SNS)
삼성 모바일에서 9일(현지시간) 개최되는 삼성 갤럭시 언팩 2022 행사를 앞두고 28일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뒷모습이 담긴 화보에서 지민은 우월한 비율의 몸매를 선보였다. 중앙에 위치한 지민은 아이돌의 표본이라 할 만큼 작은 두상, 우아한 목선을 이어 떨어지는 어깨라인, 잘록한 허리와 긴다리 등 완벽한 비율로 단번에 지민임을 알아보게 하며 '뒤태도 미남'이라는 극찬과 함께 팬들을 매료시켰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민의 완벽한 뒷모습은 삼성 모바일 싱가포르의 공식 인스타 계정도 사로잡았다. 삼성모바일 싱가포르는 "지민은 뒷모습도 멋있다"는 네티즌의 댓글에 "우리의 모찌는 다 멋있다"(Our mochi looks good all around)며 감탄했다.
(자료=삼성 모바일 SNS)
8일 방탄소년단의 전면 화보가 공개됐을 때 지목된 '뒤태 미남'은 역시나 지민이었다. 부드러운 미소와 깊은 눈빛, 몸의 중심을 앞으로 둔 생동감 넘치는 화보 연출로 또 한번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를 본 팬들은 "역시 앞태도 최고 뒤태도 최고", "금방이라도 달려 나에게 뛰어올 것 같아 표현력 장인", "멋스럽다는 표현이 딱", "단번에 알아보겠는 몸매 진짜 무슨일" 같은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