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_twt) 방탄소년단 지민이 슈가의 생일 축하 주자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자료=@BTS_twt) 지난 9일은 멤버 슈가의 생일로, 멤버들은 자정부터 SNS를 통해 축하 인사를 남겼다. 그 중 지민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우리 슈가형 생일 많이 축하해요😊 건강하자잉"이라는 글과 함께 셀카 한장을 게재했다. 그의 고유 해시태그 'JIMIN'과 셀카에 함께 한 정국을 귀엽게 '꾹'이라 불렀고, '슈가생일ㅊㅋ'로 마무리했다. 사진 속 지민은 최고를, 정국은 하트를, 슈가는 미소를 짓고 있다. (자료=위버스) 지민만의 다정한 언어로 슈가 생일의 마지막을 장식하자 팬들은 "내일 콘서트에서 생일 이벤트 하려나", "정국이까지 함께 셀카 찍어줘서 고마워", "오늘도 여전히 빛나는 미모, 내일 드디어 실물영접"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민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3월 10일과 12~13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SEOUL'을 개최한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우리 슈가형 생일 많이 축하해요”...정국도 함께 ‘찰칵’

반경림 기자 승인 2022.03.10 07:32 의견 1
(자료=@BTS_twt)

방탄소년단 지민이 슈가의 생일 축하 주자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자료=@BTS_twt)

지난 9일은 멤버 슈가의 생일로, 멤버들은 자정부터 SNS를 통해 축하 인사를 남겼다. 그 중 지민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우리 슈가형 생일 많이 축하해요😊 건강하자잉"이라는 글과 함께 셀카 한장을 게재했다.

그의 고유 해시태그 'JIMIN'과 셀카에 함께 한 정국을 귀엽게 '꾹'이라 불렀고, '슈가생일ㅊㅋ'로 마무리했다. 사진 속 지민은 최고를, 정국은 하트를, 슈가는 미소를 짓고 있다.

(자료=위버스)

지민만의 다정한 언어로 슈가 생일의 마지막을 장식하자 팬들은 "내일 콘서트에서 생일 이벤트 하려나", "정국이까지 함께 셀카 찍어줘서 고마워", "오늘도 여전히 빛나는 미모, 내일 드디어 실물영접"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민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3월 10일과 12~13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SEOUL'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