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주-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어번 가든 파티’ 선봬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시그니처 레스토랑 ‘페스타 바이 민구’의 야외 정원에서 푸드 플래터와 무제한 와인, 라이브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번 가든 파티’를 오는 5월 12일부터 총 10차례에 걸쳐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어번 가든 파티는 초록빛으로 물든 페스타 바이 민구의 야외 정원에서 강민구 셰프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미식과 음악, 자연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유러피안 가정식 스타일의 플래터가 제공되며, 분위기를 돋워줄 레드 와인과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페스타 바이 민구의 야외 정원과 아늑한 실내 공간을 모두 사용해 탁 트인 개방감과 시원한 저녁 바람을 만끽할 수 있으며, 잔디 위 무대에서는 현악과 재즈 공연이 라이브로 펼쳐질 예정이다. 어번 가든 파티는 오는 5월 12일부터 6월 10일까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18시부터 22시까지 진행된다. (사진=글래드 호텔) ■ 글래드 호텔, LA 맛집 ‘에그슬럿' 패키지 시즌2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미국 캘리포니아의 하이엔드 에그샌드위치 브랜드 에그슬럿(eggslut)과 콜라보레이션한 ‘글래드x에그슬럿 패키지 시즌2’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한 ‘글래드x에그슬럿 패키지 시즌2’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에그슬럿의 브랜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도심 속 힐링 아이템을 제공한다. 힐링 아이템으로는 글래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톡하고 깨지면 머랭 거품이 가득한 에그슬럿의 한정판 ‘배스밤’과 몰티함과 깔끔한 끝 맛이 돋보이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라거와 바이젠 스타일 맥주로 구성된 ‘에그슬럿 라거&바이젠 1세트’, 테리 원단으로 부드러운 촉감의 ‘cpts 홈 슬리퍼’ 1개로 구성됐다.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탄생한 ‘에그슬럿’은 파인다이닝 정신을 계승하는 하이엔드 에그샌드위치 브랜드로 “달걀이 우리에게 주는 다채로운 영감으로부터 시작합니다”라는 슬로건을 선보이며 케이지프리(자유방목 환경), 무항생제인증 등 산란계 농장 환경과 관련된 인증 기준을 통과한 동물복지 인증 달걀을 사용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꿀잠 맛집 글래드 호텔이 LA 에그샌드위치 맛집 ‘에그슬럿’과 콜라보를 통해 꿀잠, 꿀맛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게 되었다” 면서 “글래드 호텔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꿀잠을 즐기고, 에그슬럿의 LA 감성 아이템과 함께 도심 속 힐링 호캉스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액티브호텔&트래블] 도심 속 힐링 아이템…반얀트리 VS 글래드 호텔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4.26 15:23 의견 0

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주-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어번 가든 파티’ 선봬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시그니처 레스토랑 ‘페스타 바이 민구’의 야외 정원에서 푸드 플래터와 무제한 와인, 라이브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번 가든 파티’를 오는 5월 12일부터 총 10차례에 걸쳐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어번 가든 파티는 초록빛으로 물든 페스타 바이 민구의 야외 정원에서 강민구 셰프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미식과 음악, 자연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유러피안 가정식 스타일의 플래터가 제공되며, 분위기를 돋워줄 레드 와인과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페스타 바이 민구의 야외 정원과 아늑한 실내 공간을 모두 사용해 탁 트인 개방감과 시원한 저녁 바람을 만끽할 수 있으며, 잔디 위 무대에서는 현악과 재즈 공연이 라이브로 펼쳐질 예정이다.

어번 가든 파티는 오는 5월 12일부터 6월 10일까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18시부터 22시까지 진행된다.

(사진=글래드 호텔)


■ 글래드 호텔, LA 맛집 ‘에그슬럿' 패키지 시즌2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미국 캘리포니아의 하이엔드 에그샌드위치 브랜드 에그슬럿(eggslut)과 콜라보레이션한 ‘글래드x에그슬럿 패키지 시즌2’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한 ‘글래드x에그슬럿 패키지 시즌2’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에그슬럿의 브랜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도심 속 힐링 아이템을 제공한다.

힐링 아이템으로는 글래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톡하고 깨지면 머랭 거품이 가득한 에그슬럿의 한정판 ‘배스밤’과 몰티함과 깔끔한 끝 맛이 돋보이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라거와 바이젠 스타일 맥주로 구성된 ‘에그슬럿 라거&바이젠 1세트’, 테리 원단으로 부드러운 촉감의 ‘cpts 홈 슬리퍼’ 1개로 구성됐다.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탄생한 ‘에그슬럿’은 파인다이닝 정신을 계승하는 하이엔드 에그샌드위치 브랜드로 “달걀이 우리에게 주는 다채로운 영감으로부터 시작합니다”라는 슬로건을 선보이며 케이지프리(자유방목 환경), 무항생제인증 등 산란계 농장 환경과 관련된 인증 기준을 통과한 동물복지 인증 달걀을 사용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꿀잠 맛집 글래드 호텔이 LA 에그샌드위치 맛집 ‘에그슬럿’과 콜라보를 통해 꿀잠, 꿀맛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게 되었다” 면서 “글래드 호텔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꿀잠을 즐기고, 에그슬럿의 LA 감성 아이템과 함께 도심 속 힐링 호캉스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