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맞이하는지,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사진=SPC) ■ SPC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 오픈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 테마를 적용한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POKÉMON WITH HIVE CITY)’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는 오는 5일부터 6월 19일까지 46일간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배스킨라빈스 ‘HIVE 한남(하이브 한남)’에서 운영되며, 누구나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특히 배스킨라빈스 외에도 SPC그룹 던킨, 삼립이 함께 입점되어 다양한 포켓몬 제품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6층 규모의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는 ‘푸드존’, ‘테마존’, ‘카페존’, ‘테라스존’ 등 포켓몬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공간들로 구성됐다. 방문객을 위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SPC 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것”이라며, “포켓몬을 모티브로 한 제품과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하이브 시티’가 MZ 세대 및 어린이들의 핫 플레이스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SPC) ■ SPC 파리바게뜨, 잠바주스와 손잡고 ‘캐리비안 패션빙수’ 출시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잠바주스와 손잡고 열대과일의 상큼달콤한 풍미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캐리비안 패션빙수’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캐리비안 패션빙수’는 이른 무더위로 시원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겨냥한 것으로, 상큼한 열대과일 맛 눈꽃얼음 위에 망고, 드래곤후르츠, 파인애플 등 열대과일 3종을 듬뿍 올려 과일 본연의 신선한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제품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됐다. 잠바주스의 대표 인기 메뉴인 ‘캐리비안 패션’ 스무디를 빙수로 구현해 상큼한 열대과일의 맛을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망고, 파인애플 등 화려한 색감의 열대과일 얼음과 과일 토핑이 마치 휴양지를 연상케해, 음식의 맛만큼 비주얼도 중요시하는 MZ세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잠바주스와 손잡고 열대과일의 풍미를 담은 빙수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이색적인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SPC) ■ SPC 쉐이크쉑, 신제품 홀스래디시 페퍼콘 3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은 홀스래디시 페퍼콘(Horseradish Peppercorn)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홀스래디시 페퍼콘 시리즈’는 뉴욕의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사랑받는 홀스래디시(서양식 겨자무의 일종) 소스를 이즈니 크림 등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쉐이크쉑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이다. 신제품은 ‘홀스래디시 페퍼콘 버거’, ‘홀스래디시 페퍼콘 마요 프라이’, ‘홀스래디시 페퍼콘 마요 치킨 바이트’등 3종이다. 신제품 홀스래디시 페퍼콘 3종과 음료 2종은 3일부터 5일까지 쉐이크쉑 강남점과 강남스퀘어점에서 선출시되며, 이후 6일부터 6월 말까지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쉐이크쉑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이번 홀스래디시 페퍼콘 신제품은 쉐이크쉑의 블랙 앵거스 비프 패티와 홀스래디시 소스의 조화가 두드러져 뉴욕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메뉴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쉐이크쉑만의 개성과 차별화된 맛을 담은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지붕 유통家-SPC]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영역 확장…파리바게뜨, 잠바주스와 ‘맞손’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5.04 08:31 | 최종 수정 2022.05.04 13:56 의견 0

유통가에는 하루에도 수 없이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 중 대기업 계열사들이 선보이는 소비자 편의성 혹은 선호성 제품 및 이벤트만 가려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뷰어스는 유통공룡들의 오늘은 어떤 이슈가 있는지, 어떤 다양한 제품들과 소식들로 소비자를 맞이하는지, 그날의 트렌드는 어떤지 간단명료하게 정리했다. -편집자주-

(사진=SPC)


■ SPC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 오픈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 테마를 적용한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POKÉMON WITH HIVE CITY)’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는 오는 5일부터 6월 19일까지 46일간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배스킨라빈스 ‘HIVE 한남(하이브 한남)’에서 운영되며, 누구나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특히 배스킨라빈스 외에도 SPC그룹 던킨, 삼립이 함께 입점되어 다양한 포켓몬 제품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6층 규모의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는 ‘푸드존’, ‘테마존’, ‘카페존’, ‘테라스존’ 등 포켓몬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공간들로 구성됐다. 방문객을 위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SPC 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것”이라며, “포켓몬을 모티브로 한 제품과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하이브 시티’가 MZ 세대 및 어린이들의 핫 플레이스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SPC)


■ SPC 파리바게뜨, 잠바주스와 손잡고 ‘캐리비안 패션빙수’ 출시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잠바주스와 손잡고 열대과일의 상큼달콤한 풍미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캐리비안 패션빙수’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캐리비안 패션빙수’는 이른 무더위로 시원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겨냥한 것으로, 상큼한 열대과일 맛 눈꽃얼음 위에 망고, 드래곤후르츠, 파인애플 등 열대과일 3종을 듬뿍 올려 과일 본연의 신선한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제품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됐다. 잠바주스의 대표 인기 메뉴인 ‘캐리비안 패션’ 스무디를 빙수로 구현해 상큼한 열대과일의 맛을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망고, 파인애플 등 화려한 색감의 열대과일 얼음과 과일 토핑이 마치 휴양지를 연상케해, 음식의 맛만큼 비주얼도 중요시하는 MZ세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잠바주스와 손잡고 열대과일의 풍미를 담은 빙수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이색적인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SPC)


■ SPC 쉐이크쉑, 신제품 홀스래디시 페퍼콘 3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은 홀스래디시 페퍼콘(Horseradish Peppercorn)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홀스래디시 페퍼콘 시리즈’는 뉴욕의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사랑받는 홀스래디시(서양식 겨자무의 일종) 소스를 이즈니 크림 등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쉐이크쉑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이다.

신제품은 ‘홀스래디시 페퍼콘 버거’, ‘홀스래디시 페퍼콘 마요 프라이’, ‘홀스래디시 페퍼콘 마요 치킨 바이트’등 3종이다.

신제품 홀스래디시 페퍼콘 3종과 음료 2종은 3일부터 5일까지 쉐이크쉑 강남점과 강남스퀘어점에서 선출시되며, 이후 6일부터 6월 말까지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쉐이크쉑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이번 홀스래디시 페퍼콘 신제품은 쉐이크쉑의 블랙 앵거스 비프 패티와 홀스래디시 소스의 조화가 두드러져 뉴욕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메뉴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쉐이크쉑만의 개성과 차별화된 맛을 담은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