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업계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날개를 펼치고 있다. 날마다 쏟아지는 항공 업계의 항공편 노선 확대 소식과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소식을 모았다. - 편집자주-
티웨이항공이 메가박스와 함께 영화 '아바타: 물의 길'과 한국 최초 뮤지컬 영화 '영웅'이 개봉하는 연말연시 영화관을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티웨이항공)
■ 티웨이항공, 메가박스와 다양한 프로모션 실시
티웨이항공이 메가박스와 함께 영화 '아바타: 물의 길'과 한국 최초 뮤지컬 영화 '영웅'이 개봉하는 연말연시 영화관을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티웨이 항공은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5개의 다양한 미션을 모두 수행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전원에게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총 15인에게 33매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인천-시드니 노선에는 3명에게 1인 3매, 7명에게 1인 2매 총 23매를 제공하며, 인천-싱가포르 노선 3명(1인 2매), 인천-방콕 노선 2명(1인 2매)에게 항공권을 증정한다.
시드니, 싱가포르, 방콕 모두 에어버스 A330 기종이 투입되는 노선으로 넓은 좌석 간격과 쾌적한 기내 환경을 합리적인 운임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무료 항공권 당첨자에게는 영화 '아바타: 물의 길' 굿즈인 트래블 백과 여행 노트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내년 1월 18일까지 가능하며 티웨이항공 무료 항공권 지급 예정일은 내년 2월 10일이다. 이벤트 응모와 미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대작들이 개봉하는 연말연시 극장을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티웨이의 시드니 신규 취항도 알리고 여행 기회도 제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라며 “내년에도 티웨이항공과 함께 ‘가심비’를 충족하는 여행 즐겨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에어서울이 내년 2월 28일까지 일본 다카마쓰 노선 특가와 함께 현지 쇼핑몰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에어서울)
■ 에어서울, 일본 다카마쓰 항공권 특가 이벤트 실시
에어서울이 내년 2월 28일까지 일본 다카마쓰 노선 특가와 함께 현지 쇼핑몰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인천~다카마쓰 노선 특가는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를 모두 포함한 편도총액이 13만200원부터이며 탑승기간은 내년 2월 28일까지로,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에어서울은 항공권 특가와 함께 일본 대표 쇼핑몰 ‘이온(AEON)’과의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온몰 다카마쓰점을 방문한 에어서울 탑승객은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000엔(1만원 상당)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에어서울 탑승객을 대상으로 다카마쓰 명물 과자 ‘와삼봉’을 증정하며, 내년 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이온몰 다카마쓰점에서 시내로 이동하는 고토덴 버스 귀가 티켓을 제공한다. 수령방법은 이온몰 다카마쓰점 1층 인포메이션에서 보딩 패스를 제시한 후 수령할 수 있다.
에어서울울 측은 "지난 10월 30일부터 오사카, 후쿠오카 노선을 재개하고 나리타 노선을 증편하는 등 일본 노선 운항을 대폭 확대해왔다"며 "일본의 대표적 소도시 여행지인 다카마쓰는 현재 주 3회(수,금,일) 스케줄로 운항 중"이라고 설명했다.
에어부산은 내년 1월 31일까지 하늘책방을 통해 전자책을 읽은 후 인스타그램에 서평을 남겨 인증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항공권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에어부산)
■ 에어부산, 하늘책방 서평 인증 시 항공권 증정
에어부산은 내년 1월 31일까지 하늘책방을 통해 전자책을 읽은 후 인스타그램에 서평을 남겨 인증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항공권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에어부산 앱에 로그인하여 ‘서비스 안내’ 카테고리에 있는 ‘하늘책방’을 클릭하여 전자책을 대출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대출 현황 이미지와 서평을 지정 해시태그(#에어부산하늘책방)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참여자 중에서는 추첨을 통해 국내선 왕복 항공권과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는 지난 6월부터 에어부산이 진행하고 있는 환경보호 캠페인 ‘해피어스 챌린지’에 동참한 것으로 여기어 참여자 1명 당 1000원을 벽면녹화 사업 기금으로 적립한다.
에어부산은 일정 수준의 기금이 모이게 되면 친환경 공간을 조성하고 실내 공기 질을 정화하는 벽면녹화 사업을 본격 추진할 계획이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에어부산 회원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무료로 전자책 대출이 가능한 하늘책방을 이용해 마음의 양식도 쌓고 친환경 활동에도 동참하시길 추천드린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 상생·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활동들을 적극 실시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