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뷔가 식당 예능프로그램 ‘서진이네’(가제)를 출연 인증샷을 최초로 공개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뷔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멕시코 국기와 함께 여유롭고 즐거운 순간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첫 번째 사진에서 뷔는 배우 이서진의 얼굴이 그려진 티셔츠를 입고 밤하늘의 달을 보고 있다. 이어 그만의 시선으로 멕시코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인형과 도마뱀, 강아지, 바닷가의 풍경을 담았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뷔는 모기에 물린 손등을 자신의 시그니처 그림 형태로 긁는 센스를 발휘해 웃음을 선사했다. 푸른 바다에서는 다이빙을 하며 수영을 즐겼다. 영상에서 뷔의 웃음소리가 들리는 듯 평화롭고 즐거운 일상을 엿볼 수 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바닷물에 젖은 머리를 한 채 수건으로 상체를 살짝 가리고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에서는 뷔의 탄탄하고 마른 몸매와 긴팔다리가 눈길을 끌었다. 수영복을 입어 왼쪽 허벅지에는 멤버들과 함께 새긴 우정타투 7도 선명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앞서 지난 6일 뷔는 멕시코에서 극비리에 진행된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를 촬영하고 있다고 알려져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tvN 측은 뷔의 ‘서진이네’ 출연설에 관련해 “방송 통해 확인 부탁드린다”며 “안전하고 원활한 촬영 진행을 위해 구체적인 부분 확인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예능계 미다스 손’ 나영석PD가 연출한 ‘윤식당’시리즈의 스핀오프 예능인 ‘서진이네’는 ‘윤식당’에서 이사로 활약해왔던 이서진이 사장으로 승진해 ‘한국의 패스트푸드’로 불리는 길거리 음식으로 도전장을 던진 식당 예능 프로그램이다. ‘서진이네’는 내년 1월 방송 예정이다.

[BTS News] 방탄소년단 뷔, 멕시코에서 ‘서진이네’ 촬영 인증...선명한 ‘우정타투’

반경림 기자 승인 2022.12.19 09:19 의견 0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뷔가 식당 예능프로그램 ‘서진이네’(가제)를 출연 인증샷을 최초로 공개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뷔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멕시코 국기와 함께 여유롭고 즐거운 순간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첫 번째 사진에서 뷔는 배우 이서진의 얼굴이 그려진 티셔츠를 입고 밤하늘의 달을 보고 있다. 이어 그만의 시선으로 멕시코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인형과 도마뱀, 강아지, 바닷가의 풍경을 담았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뷔는 모기에 물린 손등을 자신의 시그니처 그림 형태로 긁는 센스를 발휘해 웃음을 선사했다. 푸른 바다에서는 다이빙을 하며 수영을 즐겼다. 영상에서 뷔의 웃음소리가 들리는 듯 평화롭고 즐거운 일상을 엿볼 수 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바닷물에 젖은 머리를 한 채 수건으로 상체를 살짝 가리고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에서는 뷔의 탄탄하고 마른 몸매와 긴팔다리가 눈길을 끌었다. 수영복을 입어 왼쪽 허벅지에는 멤버들과 함께 새긴 우정타투 7도 선명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앞서 지난 6일 뷔는 멕시코에서 극비리에 진행된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를 촬영하고 있다고 알려져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tvN 측은 뷔의 ‘서진이네’ 출연설에 관련해 “방송 통해 확인 부탁드린다”며 “안전하고 원활한 촬영 진행을 위해 구체적인 부분 확인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예능계 미다스 손’ 나영석PD가 연출한 ‘윤식당’시리즈의 스핀오프 예능인 ‘서진이네’는 ‘윤식당’에서 이사로 활약해왔던 이서진이 사장으로 승진해 ‘한국의 패스트푸드’로 불리는 길거리 음식으로 도전장을 던진 식당 예능 프로그램이다. ‘서진이네’는 내년 1월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