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신간교재 Yoon's Grammar Fit Time 이미지. (사진=윤선생)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초등 고학년을 위한 영어 문법 교재 'Yoon’s Grammar Fit Time'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교재는 중1 영어 교과서 13종을 다각도로 분석하여 중학교 입학을 앞둔 초등 5~6학년이 필수적으로 배워야 할 영문법 개념을 심도 있게 다뤘다. 특히 쉽고 빠른 이해를 위해 단원마다 전문 강사의 동영상 강의를 수록했다. 학습자는 학습 앱에서 자동 재생되는 강의 영상을 보고 들으며 문법 개념을 익힐 수 있다. 다양한 실전 문제가 수록된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교과서 지문을 활용한 연습 문제는 문법 실력은 물론 응용력까지 향상시킬 수 있으며, 학교 내신 및 수행평가 대비를 위해 문법 기반의 듣기, 말하기, 쓰기 훈련이 더해졌다. 윤선생 관계자는 “중·고등학교로 진학하면 영어 쓰기와 독해의 비중이 높아지기 때문에 초등 고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 사이에서 문법 프로그램에 대한 요구가 많다”며 “이번 신간 교재로 영어 문법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져둔다면 중학 영어를 대비하는 데 수월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선생, 초등 고학년 위한 영문법 교재 선봬

탁지훈 기자 승인 2022.12.20 08:48 의견 0
윤선생 신간교재 Yoon's Grammar Fit Time 이미지. (사진=윤선생)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초등 고학년을 위한 영어 문법 교재 'Yoon’s Grammar Fit Time'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교재는 중1 영어 교과서 13종을 다각도로 분석하여 중학교 입학을 앞둔 초등 5~6학년이 필수적으로 배워야 할 영문법 개념을 심도 있게 다뤘다.

특히 쉽고 빠른 이해를 위해 단원마다 전문 강사의 동영상 강의를 수록했다. 학습자는 학습 앱에서 자동 재생되는 강의 영상을 보고 들으며 문법 개념을 익힐 수 있다.

다양한 실전 문제가 수록된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교과서 지문을 활용한 연습 문제는 문법 실력은 물론 응용력까지 향상시킬 수 있으며, 학교 내신 및 수행평가 대비를 위해 문법 기반의 듣기, 말하기, 쓰기 훈련이 더해졌다.

윤선생 관계자는 “중·고등학교로 진학하면 영어 쓰기와 독해의 비중이 높아지기 때문에 초등 고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 사이에서 문법 프로그램에 대한 요구가 많다”며 “이번 신간 교재로 영어 문법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져둔다면 중학 영어를 대비하는 데 수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