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뷔의 생일 축하 서포트가 말레이시아 랜드마크 빌딩과 일본의 삿포로 타워까지 지구촌을 보라빛으로 물들인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뷔의 말레이시아 팬베이스 ‘BTSV_Malaysia’는 쿠알라룸푸르의 핫 플레이스 부킷 빈탕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 ‘파빌리온(Pavilion) 쿠알라룸푸르’에 뷔의 생일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폭 61m, 높이 21m의 초대형 LED 스크린은 쿠알라룸푸르 최대 번화가인 부킨 빈탕에서도 가장 큰 사이즈를 자랑한다. 해당 광고는 뷔의 생일 당일 12월 30일 오전 8시부터 자정까지 송출된다.
(자료=트위터)
일본에서는 눈의 도시 삿포로의 랜드마크 ‘삿포로 TV타워’가 보라빛으로 물든다. 삿포로 시내 전체를 조망할 수 있는 높이 약 147m의 ‘삿포로 TV타워’는 12월 30일 저녁 8시부터 보라색으로 빛을 바꾸고 뷔의 생일을 축하할 예정이다.
(자료=트위터)
한국 팬베이스 ‘KTH_Supporters’는 TV광고를 비롯 4개의 특급 서포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SBS MTV에서 뷔의 생일 TV광고를 내보낸다.
(자료=빅히트 뮤직)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에서는 총 11개 지점에서 WideM 영상광고가 진행된다. 대형 멀티비전, PDP, LCD TV 등 다양한 매체가 코엑스, 동대문, 목동, 홍대,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하남, 동대구, 부산대, 상암, 신촌까지 총 87개 스크린에 광고가 걸린다.
(자료=빅히트 뮤직)
올해도 어김없이 뷔의 사진을 랩핑하고 하이브 신사옥과 강남구 일대를 순회하는 랩핑 버스를 만나볼 수 있다. 같은 기간 영등포 타임스퀘어 ‘Giant Art Canvas’에서 송출되는 영상광고는 일본 팬베이스 ‘taetaevoting_jp’도 함께 한다.
앞서 태국 방콕 엠파이어 타워, 필리핀 마닐라의 GA 타워, 말레이시아 자카르타의 쿠닝안 시티몰) 및 쿠알라룸푸르 'The Starhill', 베트남 다낭의 대관람차 '썬휠' 라이트쇼를 준비했던 'ByMySide'도 추가 서포트를 발표했다. 유튜브 광고는 물론, 중국 광저우 서호로에서도 LED영상 광고를 송출해 글로벌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