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더블유 코리아)
어떤 수식어로도 대체불가한 방탄소년단 지민의 완성형 아티스트의 모습을 담은 매거진 커버가 공개됐다.
(자료=더블유 코리아)
최근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korea)는 ‘2023년 Volume 2’ 커버 주인공인 지민을 소개하며 6장의 화보와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그의 대단함을 말하자면 입이 아플 정도! 아름다운 움직임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완성형 아티스트'란 수식으로 불리고 있다. 누구보다 그를 보고싶어 할 오디언스들을 위해 책 출간 전 조금 빨리, ’W게스후‘로 공개한다“라며 새해 최고의 선물이 될 거라 확신했다.
(자료=더블유 코리아)
또 “지민을 수식하는 말을 어디까지 찾을 수 있을까?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 독보적 음색, 섬세함과 강렬함을 동시에 지닌 댄스 스펙트럼, 무대 위 폭발적 에너지와 반전되는 해사한 매력” 등을 묘사하며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공개를 예고했다.
(자료=더블유 코리아)
공개된 화보에서 디올의 서머 컬렉션을 착용한 지민은 명품의 가치를 더욱 끌어올리는 범접불가의 아우라를 발산했다. 신비롭고 고급스러운 비주얼과 탄탄한 섹시 몸매, 그속에서도 숨길 수 없는 소년미로 여심을 강타했다.
(자료=더블유 코리아)
이를 본 팬들은 “완벽한 새해 선물이야”, “화보 천재의 귀환”, “완성형 아티스트 우리 지민이 맞지”, “이건 무조건 사야지” 등의 반응으로 SNS를 뜨겁게 달궜으며 트위터상에는 지민의 이름 ‘PARK JIMIN’이 순식간에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올랐다.
(자료=더블유 코리아)
그뿐만 아니라 ‘OMG JIMIN’, ‘GUESS WHO’, ‘JIMIN X W MAGAZINE’, ‘JIMIN X DIOR SUMMER 2023’, ‘IT BOY’ 등의 키워드가 트렌딩되며 깜짝 공개에도 SNS를 완전히 장악하는 화제를 모았다.
(자료=더블유 코리아)
이러한 열띤 관심은 곧바로 높은 판매도로 이어졌다. 공식 구매 사이트 아마존에서 판매 시작 1시간도 채 안돼 A부터 F까지 6종이 전량 솔드아웃되며 이후 추가 물량이 확보됐고, 이베이에서도 역시 품절을 기록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한국의 공식 판매처중 하나인 인터넷 서점 알라딘에서는 ‘지금 베스트’ 순위에 1위부터 6위까지 지민의 ‘더블유 코리아’ 6종 커버가 줄세우기를 하며 뜨거운 인기몰이 중으로 해외 매체들도 앞다투어 소식을 전하고 있다.
한편, 지민이 커버를 장식한 Volume 2 공식 발행일은 오는 18일로 추후 '더블유 코리아'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촬영 당일 현장 비하인드신과 미니 인터뷰를 담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