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hc그룹)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폭립을 재해석한 신메뉴 ‘레드킹폭립’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신메뉴 ‘레드킹폭립’에 대한 관심과 설 명절을 맞아 행운을 드리기 위해 ‘행운 가득 bhc 폭! 주머니를 찾아라’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월 중 ‘레드킹폭립’을 구매한 고객 중 주문 내역 인증이 가능한 고객들 대상으로 진행된다. 주문 내역 인증 방법은 치킨과 함께 배달된 영수증을 촬영한 이미지 혹은 배달앱에서 [배달완료] 글자가 보이는 화면을 캡처한 이미지를 준비하면 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신메뉴 레드킹폭립은 폭립을 먹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한 메뉴로 겉바속촉의 식감과 매콤함과 바삭한 풍미로 인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으로 고객과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BBQ치킨 치킨대학에서 계묘년 첫 기초교육과정을 수료한 패밀리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BBQ)
■ BBQ 치킨대학, 계묘년 첫 수료식 진행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지난 13일 경기 이천시 소재의 치킨대학에서 기초교육과정에 참여한 패밀리(가맹점주) 22명의 2023년 계묘년 첫 수료식을 진행했다.
1999년 설립된 치킨대학은 제너시스BBQ 그룹이 운영하는 국내 최초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교육시설이다. BBQ가 업계 최대 가맹점 수를 보유하면서도 표준화가 가능한 비결은 치킨대학에 있다.
치킨대학에서는 매장 오픈을 준비하는 패밀리를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한다. 패밀리들은 2주간 합숙하며 기초교육 과정으로 매장관리, 산업안전 등 사업운영에 필요한 이론과 조리 실습 교육을 받은 후 수료증을 받아야만 매장을 운영 할 수 있다.
수료식에 참여한 패밀리는 “매장 운영, 치킨 조리 등 가장 기초적인 부분부터 음식 조리를 위한 식품위생법과 직원 운영에 대한 근로기준법, 최근 이슈가 된 산업안전법 등 미처 생각 못했던 부분까지 배울 수 있었다”며 “교육을 통해 불안이 아닌 사업에 대한 확신과 브랜드에 대한 자신감을 가졌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