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슬램덩크 만화책 전권. (사진=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슬램덩크 마니아들을 위한 워너비 상품을 잇따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업계 단독으로 슬램덩크 만화책 전권 총 2천 세트를 준비하고 이달 10일부터 예약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최근 우리 사회에 부는 슬램덩크 열풍은 가히 경이로운 수준이다. 3040세대들의 추억을 제대로 소환하면서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슬램덩크의 여운이 영화 흥행과 별도로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이는 만큼 이번 슬램덩크 만화책 전권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여 슬램덩크 애호가들의 구매 편의를 높인다. 세븐일레븐은 총 2000 세트 중 1800개를 택배 예약 판매로 진행한다. 오는 10일부터 말일까지 가까운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를 방문해 예약 구매하면 되며, 다음달 6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 받아볼 수 있다. 나머지 200개는 서울지역 주요 4개점을 선정해 오는 16일부터 오프라인 판매 예정이다. 오동근 세븐일레븐 생활서비스팀 담당MD는 “슬램덩크 열풍속에 중년층 소비자들이 과거 만화책을 넘기며 느낄 수 있었던 감동과 감성, 설레임을 다시금 찾으면서 슬램덩크 만화책이 베스트 셀러로 등극했다”며 “이제 집, 회사 등 가까운 생활권에 있는 세븐일레븐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어 슬램덩크 마니아들의 편의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세븐일레븐, 슬램덩크 만화책 전권 예약 판매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2.07 17:33 의견 0
세븐일레븐 슬램덩크 만화책 전권. (사진=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슬램덩크 마니아들을 위한 워너비 상품을 잇따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업계 단독으로 슬램덩크 만화책 전권 총 2천 세트를 준비하고 이달 10일부터 예약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최근 우리 사회에 부는 슬램덩크 열풍은 가히 경이로운 수준이다. 3040세대들의 추억을 제대로 소환하면서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슬램덩크의 여운이 영화 흥행과 별도로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이는 만큼 이번 슬램덩크 만화책 전권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여 슬램덩크 애호가들의 구매 편의를 높인다.

세븐일레븐은 총 2000 세트 중 1800개를 택배 예약 판매로 진행한다. 오는 10일부터 말일까지 가까운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를 방문해 예약 구매하면 되며, 다음달 6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 받아볼 수 있다. 나머지 200개는 서울지역 주요 4개점을 선정해 오는 16일부터 오프라인 판매 예정이다.

오동근 세븐일레븐 생활서비스팀 담당MD는 “슬램덩크 열풍속에 중년층 소비자들이 과거 만화책을 넘기며 느낄 수 있었던 감동과 감성, 설레임을 다시금 찾으면서 슬램덩크 만화책이 베스트 셀러로 등극했다”며 “이제 집, 회사 등 가까운 생활권에 있는 세븐일레븐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어 슬램덩크 마니아들의 편의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