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의 브랜드 슬로건 '공부를 좋아하는 습관' 로고. (사진=아이스크림에듀) ‘공부를 좋아하는 습관’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건 아이스크림에듀가 홈앤쇼핑에서 초등 인강 ‘아이스크림 홈런 2.0(이하 홈런 2.0)’ 앙코르 방송을 진행한다. 10일 아이스크림에듀에 따르면 오는 11일 방영되는 앙코르 방송은 지난달 진행한 홈앤쇼핑의 성공적인 론칭 방송에 힘입어 기획됐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번 방송에서 2세대 스마트러닝 서비스인 홈런 2.0와 다양한 학습기들을 소개한다. 홈런 2.0의 대표 콘텐츠인 ‘수학의 세포들’, ‘습관나무’, ‘AI 생활기록부’, 그리고 자녀의 학습 현황을 확인하고 자기주도학습을 관리할 수 있는 ‘홈런좋은부모 앱’ 등을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다. 또한 기존 학습기인 ‘홈런북 베이직’부터 ‘홈런북 프리미엄’ 등 총 5종의 학습기들을 만나볼 수 있다. 홈런북 프리미엄은 책상을 취향대로 꾸미는 ‘데스크테리어(데스크+인테리어)’ 트렌드가 반영된 최신 학습기이다. 기존 학습기와 차별화된 세련된 디자인과 스테이셔너리 세트로 구성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아이스크림에듀의 진심과 노하우가 담긴 홈런 2.0에 대한 학부모님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이번에도 푸짐한 혜택과 경품으로 함께 찾아 뵐 예정이니 지난 방송을 놓치신 분들, 그리고 기존에 홈런 2.0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의 브랜드 슬로건인 ‘공부를 좋아하는 습관’은 지난해 11월 아이스크림에듀가 2세대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2.0’을 새롭게 선보이며 함께 내놓았다. 기존 흔하게 쓰이는 ‘공부 습관’이라는 키워드와는 달리, 공부의 주체인 학생과 그들의 입장에 초점을 맞췄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초등학교때부터 아이의 성적과 결과를 지향하기 보다는 진정한 자기주도학습을 실현하도록 하고 학습의 과정과 방향을 제대로 안내하고자 이 같은 슬로건을 만들게 됐다"며 "또 타교육업계에서도 홈런 2.0의 교육철학과 메시지에 동의하고 지지하며, 공식적인 마케팅 활동에 활용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교육시장을 움직이는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설명했다.

‘공부를 좋아하는 습관’…아이스크림에듀, 홈앤쇼핑서 ‘홈런 2.0’ 앙코르 방송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2.10 13:34 | 최종 수정 2023.02.10 13:36 의견 0
아이스크림에듀의 브랜드 슬로건 '공부를 좋아하는 습관' 로고. (사진=아이스크림에듀)


‘공부를 좋아하는 습관’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건 아이스크림에듀가 홈앤쇼핑에서 초등 인강 ‘아이스크림 홈런 2.0(이하 홈런 2.0)’ 앙코르 방송을 진행한다.

10일 아이스크림에듀에 따르면 오는 11일 방영되는 앙코르 방송은 지난달 진행한 홈앤쇼핑의 성공적인 론칭 방송에 힘입어 기획됐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번 방송에서 2세대 스마트러닝 서비스인 홈런 2.0와 다양한 학습기들을 소개한다. 홈런 2.0의 대표 콘텐츠인 ‘수학의 세포들’, ‘습관나무’, ‘AI 생활기록부’, 그리고 자녀의 학습 현황을 확인하고 자기주도학습을 관리할 수 있는 ‘홈런좋은부모 앱’ 등을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다.

또한 기존 학습기인 ‘홈런북 베이직’부터 ‘홈런북 프리미엄’ 등 총 5종의 학습기들을 만나볼 수 있다. 홈런북 프리미엄은 책상을 취향대로 꾸미는 ‘데스크테리어(데스크+인테리어)’ 트렌드가 반영된 최신 학습기이다. 기존 학습기와 차별화된 세련된 디자인과 스테이셔너리 세트로 구성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아이스크림에듀의 진심과 노하우가 담긴 홈런 2.0에 대한 학부모님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이번에도 푸짐한 혜택과 경품으로 함께 찾아 뵐 예정이니 지난 방송을 놓치신 분들, 그리고 기존에 홈런 2.0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의 브랜드 슬로건인 ‘공부를 좋아하는 습관’은 지난해 11월 아이스크림에듀가 2세대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2.0’을 새롭게 선보이며 함께 내놓았다.

기존 흔하게 쓰이는 ‘공부 습관’이라는 키워드와는 달리, 공부의 주체인 학생과 그들의 입장에 초점을 맞췄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초등학교때부터 아이의 성적과 결과를 지향하기 보다는 진정한 자기주도학습을 실현하도록 하고 학습의 과정과 방향을 제대로 안내하고자 이 같은 슬로건을 만들게 됐다"며 "또 타교육업계에서도 홈런 2.0의 교육철학과 메시지에 동의하고 지지하며, 공식적인 마케팅 활동에 활용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교육시장을 움직이는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