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탈모 케어 브랜드 려(Ryo)가 신제품 ‘루트젠(Root:Gen)’라인.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탈모 케어 브랜드 려(Ryo)가 신제품 ‘루트젠(Root:Gen)’라인을 출시하고 배우 고윤정과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려는 다음달 아모레퍼시픽 고객연구소 시티랩과 루트젠 론칭 기념 탈모 카운슬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모근과 탈모증상케어에 독자적 성별 특화 기술을 적용한 려 루트젠은 라이프 스타일이 다른 남성과 여성의 탈모 고민에 맞춤 관리가 가능한 고기능 탈모 케어 라인이다. 신제품은 샴푸 2종과 트리트먼트, 두피 에센스다. 려는 해당 신제품을 이마트와 SSG닷컴, G마켓 선론칭 이후 다음달 3일 G마켓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다음달 15일부터는 순차적으로 전국 대형마트와 올리브영, 주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노병권 아모레퍼시픽 데일리뷰티 유닛장은 “뿌리깊은 철학으로 발전하는 려 브랜드의 이미지가 흔들림 없이 자신의 세계를 만들어가는 배우 고윤정님과 닮았다”며 “특히 고윤정님의 풍성하고 건강한 헤어는 려가 지향하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아모레퍼시픽 ‘려’, 배우 고윤정 모델로 발탁…‘루트젠’ 신제품 선봬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3.30 08:17 의견 0
아모레퍼시픽 탈모 케어 브랜드 려(Ryo)가 신제품 ‘루트젠(Root:Gen)’라인.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탈모 케어 브랜드 려(Ryo)가 신제품 ‘루트젠(Root:Gen)’라인을 출시하고 배우 고윤정과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려는 다음달 아모레퍼시픽 고객연구소 시티랩과 루트젠 론칭 기념 탈모 카운슬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모근과 탈모증상케어에 독자적 성별 특화 기술을 적용한 려 루트젠은 라이프 스타일이 다른 남성과 여성의 탈모 고민에 맞춤 관리가 가능한 고기능 탈모 케어 라인이다.

신제품은 샴푸 2종과 트리트먼트, 두피 에센스다. 려는 해당 신제품을 이마트와 SSG닷컴, G마켓 선론칭 이후 다음달 3일 G마켓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다음달 15일부터는 순차적으로 전국 대형마트와 올리브영, 주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노병권 아모레퍼시픽 데일리뷰티 유닛장은 “뿌리깊은 철학으로 발전하는 려 브랜드의 이미지가 흔들림 없이 자신의 세계를 만들어가는 배우 고윤정님과 닮았다”며 “특히 고윤정님의 풍성하고 건강한 헤어는 려가 지향하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