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사진=넷마블)
■ 넷마블, 7월 출시 예정 '신의 탑' 대규모 옥외 광고 진행
넷마블은 7월 출시하는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대형 옥외광고를 서울 홍대입구역 일대에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넷마블은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 대형 전광판 4곳에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사전등록을 알리는 옥외광고를 한달 동안 게재한다. 홍대입구 출입구에도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캐릭터들을 소개하는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고퀄리티 아트워크로 제작된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주요 캐릭터들을 전면에 내세운다. 광고 영상 초반에는 캐릭터들의 명대사를 노출한다.
넷마블 심병희 마케팅 그룹장은 "원작을 접했을 10~20대에게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브랜드를 직접 알리고자 홍대 일대에 광고를 진행하게 됐다"며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제작된 게임 영상을 광고로 제작해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보행자들의 시선을 잡고자 했다"고 말했다.
(자료=네오위즈)
■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파이널 베타 테스트 시작
네오위즈는 겜프스엔이 개발 중인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의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브라운더스트2 파이널 베타 테스트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오는 12일까지 5일 동안 진행된다. 테스트 신청자 중 선발된 일반 이용자 및 크리에이터들은 ‘튜토리얼 팩’, ‘스토리팩’ 등 게임의 일부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네오위즈는 이번 베타 테스트동안 게임의 안정성을 최종 점검하고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게임은 이번 달 내 글로벌 정식 출시된다.
이와 함께 브라운더스트2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네 번째 개발자 노트를 공개했다. 해당 콘텐츠에서는 ‘체인피해 시스템’, ‘폭탄형 오브젝트’ 등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됐던 신규 전투 시스템을 포함해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선된 인게임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캐릭터 PV(Promotion Video) 영상 ‘하얀사신 유스티아’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