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릴한 공 한방(All in one) 다이어트.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다릴한 공 한방(All in one) 다이어트’ 런칭을 기념해 네이버쇼핑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9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총 3일 분량인 파우치 3포 체험팩을 42%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한달 분량 1박스는 36% 할인한다. 체험 후 리뷰를 남기는 고객 한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더벤티데이. (사진=더벤티)
◆더벤티, ‘더벤티데이 1주년’ 이벤트 진행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는 멥버십 회원 프로모션 ‘더벤티데이’ 1주년을 맞아 20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벤티데이는 매달 20일 더벤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다채롭고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더벤티 앱을 통해 픽업 주문 시 ‘포비빅 스노우 케이크’를 40% 할인하는 쿠폰과 모든 제조 음료 대상 500원 할인 쿠폰으로 구성된 쿠폰팩을 제공한다. 제조 음료 대상 500원 할인 쿠폰은 더벤티데이 당일에만 사용가능하다. ‘포비빅 스노우 케이크’ 40% 할인 쿠폰의 경우 오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 20일 더벤티데이 포켓몬스터 협업 신메뉴 아이스블렌디드 2종 ‘피카피카 망고피카츄’와 ‘브이브이 찰떡이브이’ 구매 시 1000원 할인 리워드 쿠폰을 24일 증정할 예정이다. 멤버십 할인은 당일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순살 닭다리 5종. (사진=허닭프렌즈)
◆허닭프렌즈-네네치킨, ‘순살 닭다리 5종’ 카카오 메이커스 선론칭
허닭프렌즈가 치킨 프렌차이즈 ‘네네치킨’의 맛의 노하우를 담은 ‘네꼬닭 순살 닭다리’ 신제품 5종을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단독 선론칭한다. 허닭프렌즈는 지난해 2월 네네치킨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로 닭가슴살을 주 재료로 활용한 ‘네꼬닭’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론칭해 왔다.
이번 제품은 닭다리살을 고온의 오븐에 구운 후 껍질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지방햠량을 최소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 팩당 약 16~17g의 단백질을 함유했다. 네네치킨의 노하우가 담긴 인기 소스를 준비했다. ‘네꼬닭 소스 닭가슴살’은 ▲‘매콤찜닭맛’ ▲‘데리야끼맛’ ▲‘레드바베큐맛’ ▲‘화이트어니언맛’ ▲‘레드마요맛’ 총 5종이다.
‘라라스윗(Lalasweet)’과 협업한 신제품. (사진=CJ푸드빌)
◆뚜레쥬르, 여름 신제품 전국 판매 시작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건강한 아이스크림 브랜드 ‘라라스윗(Lalasweet)’과 협업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뚜레쥬르는 지난 13일 뚜레쥬르 제일제당센터점에서 ‘밀키 크리스마스’의 콘셉트로 팝업을 오픈했다. 신제품을 먼저 만날 수 있는 기회 및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며 라라스윗과의 협업 소식을 알린 바 있다. 19일부터는 팝업 이벤트에서 인기를 입증한 컬래버 신제품을 전 매장에 출시하며 판매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은 ‘라라스윗 생우유 아이슈크림’, ‘라라스윗 생우유 쉬폰’ 등 2종이다. 라라스윗 컬래버 신제품 2종 외 라라스윗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뚜레쥬르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생우유 파인트’와 시원 달달한 ‘멜론 파인트’를 만날 수 있다.
또 ‘라라스윗 모나카’와 ‘라라스윗 빵샌드’도 취향에 맞게 선택하도록 생우유와 초콜릿 두 가지 플레이버로 준비했다. 뚜레쥬르는 라라스윗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여러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뚜레쥬르 매장에서 ‘라라스윗 생우유 아이슈크림’ 2개 혹은 ‘라라스윗 생우유 쉬폰’ 1개 구매 시, 신제품과 페어링하기 좋은 뚜레쥬르 아메리카노 1잔을 증정한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지난 13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우리마포복지관에서 경로식당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bhc그룹)
◆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경로식당 봉사활동 나서
해바라기 봉사단은 지난 13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우리마포복지관에서 경로식당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우리마포복지관은 노인일자리와 장애인 직업재활 등에 중점을 둔 지역복지관이다. 복지관 이용 어르신의 결식을 예방하고 건강유지를 도와 편안한 노년 생활이 될 수 있도록 급식지원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이날 해바라기 봉사단원들은 복지관 내 경로식당을 찾아 봉사활동에 나섰다. 가장 먼저 위생적인 식사 환경을 위해 식탁을 소독하고, 약 300분의 어르신들의 편안한 식사를 위한 배식 봉사를 진행했다.
거동이 불편한 분들을 위해 직접 식사를 가져다드리며 살가운 모습으로 어르신들을 마주했으며 배식판 세척과 설거지 그리고 마지막 주변 정리를 하며 봉사활동을 마쳤다. 또한 쿨패치를 전달하며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이겨내길 바라는 마음을 전했다.
‘하이네켄 0.0와 함께하는 건강한 여름휴가’ 콘셉트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 (사진=하이네켄)
◆하이네켄, G마켓과 함께 MZ세대 겨냥한 라이브커머스 진행
하이네켄은 19일 저녁 10시부터 G마켓 라이브 방송 채널 ‘G라이브’에서 ‘하이네켄 0.0’를 판매하고, 다양한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한다. ‘하이네켄 0.0와 함께하는 건강한 여름휴가’를 콘셉트로 진행하는 이번 방송은 쇼호스트와 함께 114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유튜버 ‘랄랄’이 참여해 MZ세대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하이네켄 0.0 (500㎖) 8캔·12캔·24캔과 하이네켄 0.0 및 오리지널 굿즈로 구성된 기획팩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하이네켄 0.0 쿨러백, 전용잔, 더플백 뿐만 아니라, 하이네켄 오리지널 아이스박스 등 다양한 하이네켓 굿즈가 포함된 구성으로 MZ 세대의 구매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방송시간 내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구매왕 1명과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총 2명에게 서울신라호텔 1박 2일 숙박권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이번 방송 테마에 맞춰 여름 휴가 시즌 활용도 높은 하이네켄 아이스박스, 비치 필로우, 비치 타월 등 다채로운 경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SPC삼립의 ‘생(生)반죽 전(煎)’ 5종. (사진=SPC삼립)
◆SPC삼립, K-간편식 ‘생반죽 전’ 미국 수출
SPC삼립이 K-간편식 ‘생(生)반죽 전(煎)’을 미국 시장에 수출한다. SPC삼립은 간편하게 바로 부쳐먹을 수 있는 전통 한국 음식 ‘생반죽 전’을 미국의 대표적인 아시안 마트 H-MART에 입점해 미국 현지인들과 접점을 늘리고 판매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생반죽 전’은 H-MART 26개 매장에서 21일부터 판매된다.
‘생반죽 전’은 전 반죽이 파우치 형태에 담겨 있어 별도의 물, 재료를 첨가하거나 해동할 필요 없이 프라이팬 위에 바로 짜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열을 가하지 않고 살균하는 HPP(High Pressure Processing, 초고압살균공법) 방식을 적요했다.
종류로는 ‘감자전’, ‘부추야채전’, ‘김치전’, ‘녹두전’ 등 총 4종이다. SPC삼립은 ‘생반죽 전’ 수출을 기념하고 전과 막걸리를 함께 즐기는 한국 음식 문화를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H-MART 판매 현장에서 생반죽 전 4개 및 막걸리 2병 구매 시 구매한 고객들 대상으로 에코백과 막걸리 잔을 증정한다.
롯데칠성음료 ESG 슬로건.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 국가유공자 생수정기배송 후원
롯데칠성음료가 서울지방보훈청과 함께 국가유공자의 희생과 헌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저소득 및 고령 국가유공자 보훈가족에게 생수 아이시스를 후원한다. 이번 후원은 롯데칠성음료와 서울지방보훈청의 민관협력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국가유공자 가정에 생수 아이시스 정기배송을 통한 호국 보훈문화 확산에 보탬이 되고자 준비하게 되었다.
롯데칠성음료는 서울지방보훈청과 함께 7월부터 11월까지 5개월간 저소득 및 고령 국가유공자 보훈가족 1782가구에게 가구당 아이시스1L 12PET를 월 1회 지원하며, 매월 셋째주 목요일부터 순차적으로 가정 내 개별 배송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한국전쟁 70주년 기념 온라인 콘서트 후원 및 청소년들에게 개화산 전투 체험을 통한 참전 유공자의 헌신을 기억하는 체험형 문화행사도 지원하는 등 매년 다양한 호국 보훈 관련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굽네몰 여름 맞이 행사 포스터. (사진=굽네몰)
◆굽네몰, 여름 맞이 식단 관리 프로젝트
굽네몰이 인기 도시락과 닭가슴살 제품 최대 52%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굽네몰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다년간 판매 순위 상위를 차지한 굽네몰 인기 제품들로만 엄선해 특가에 선보이는 만큼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균형 잡힌 영양식으로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도시락 제품은 3900원에 판매한다. 소스까지 다 먹어도 299kcal 미만으로 맛있고 간편하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는 UNDER 299 도시락이 포함됐다. 국내산 나물과 쌀로 만든 영양밥과 일품 반찬으로 구성돼 식단 관리 중 놓치기 쉬운 영양소를 고루 챙길 수 있는 UNDER 299 다이어트 도시락 5종과 신선한 채소와 닭가슴살이 포함돼 팩당 최대 26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UNDER 299 도시락 5종이다.
식단 관리 중 가볍게 끼니를 챙기기 좋은 간편 한끼 닭가슴살 만두와 단백질 간식 후랑크 꼬치로 구성된 6종 12팩 세트를 정가 대비 5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입 사이즈로 도시락과 함께 먹기 좋고 포만감은 배가 되는 닭가슴살 큐브도 도시락과 세트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라쿠엔 시콰사 제품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라쿠엔 시콰사’ 국내 출시
하이트진로가 일본에서 최근 각광받는 시콰사 리큐르 ‘라쿠엔 시콰사’를 국내 출시한다. 라쿠엔 시콰사를 제조하는 ‘키요스자쿠라’는 1853년 창업해 현재 아이치현, 기후현, 미에현, 시즈오카현 등 일본 중부지방 판매 1위에 빛나는 팩사케 제조 전문 양조장이다. 품질 제일이라는 철학 아래 오랜 전통을 계승하고 있으며, 일본에서 가장 권위있는 사케 감평회 중 하나인 ‘전국신주감평회’에서 금상을 9회 수상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라쿠엔 시콰사는 일본 오키나와섬의 특산 과일 시콰사가 함유되어 상큼한 과즙과 향기가 특징인 리큐르 제품이다. 500ml 용량에 알코올 도수 8.5도다. 하이트진로는 22년을 기점으로 국내 판매가 상승하고 있는 일본 사케, 과일리큐르 제품의 판로를 가정 시장을 기반으로 넓혀 갈 예정이다. 또한 젊은층이 많이 방문하는 캐주얼 이자카야 등을 중심으로 제품에 대한 홍보를 강화할 예정이다.
한국맥도날드 35년 브랜드 스토리 책. (사진=한국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 “35년 브랜드 스토리 출간 2주 만에 1쇄 완판”
한국맥도날드가 발간한 사사 ‘한국맥도날드 35년 브랜드 스토리’가 출간 2주 만에 1쇄 완판으로 2쇄 인쇄에 들어갔다. ‘한국맥도날드 35년 브랜드 스토리’는 지난 1988년부터 지금까지 한국맥도날드의 모든 것을 심층 취재로 풀어낸 책이다.
임직원, 가맹점주, 협력사, 농부 등 200여 명이 제작에 참여했으며, 10개월의 준비 기간 동안 약 40만장에 달하는 사료를 수집해 탄생했다. 특히 제작 과정에서 고객들도 자신의 추억이 담긴 사료를 보낸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 중 30인을 엄선해 사연과 사진을 함께 수록하기도 했다.
책은 출간 이후 국내 주요 온라인 서점 내 기업경영 스토리 분야 판매 상위권에 올랐다. 이 같은 고객 호응에 힘입어 책은 출간 2주 만에 1쇄 완판을 달성했으며, 지난주 2쇄 인쇄에 돌입했다. 기업의 사사가 국내 서점에 정식 유통된 사례는 이례적이며, 판매 호조로 2쇄 인쇄를 한 것도 최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