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진이 전자레인지 광고가 잘 어울릴 것 같은 스타 1위에 오르며 광고 모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자료=익사이팅 디시)
최근 익사이팅 디시는 "간편하고 실용적인 'SK 매직 전자레인지’ 광고가 잘 어울릴 것 같은 스타는?" 설문을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이 총 투표수 11만 4121표 중 2만 9617표(25.95%)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의 매력으로는 '이끌리다'가 37%의 지지율로 1위에 꼽혔다. 이어 '센스있는' 26%, '말끔하다' 10%, '부드러운' 10%, '여유롭다' 8%, '따스하다' 8% 순으로 나타났다.
(자료=빅히트 뮤직)
앞서 진은 다양한 주제의 설문으로 여러 번 우승을 차지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진은 평소 먹방이나 요리를 즐겨 하는 모습을 자주 보였기에 해당 광고와도 잘 어울릴 것 같다는 팬들 반응이 주를 이뤘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처럼 진은 평소 광고 콘셉트에 따라 연기 전공자다운 능숙한 표정 연기와 정확한 전달력으로 광고 모델로서 뛰어난 역량을 발휘했다. 수려한 비주얼과 신뢰성을 주는 이미지, 탄탄한 연기력까지 겸비한 진은 광고 제품의 이미지를 높이는데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보여주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진은 지난해 한국광고총연합회 광고정보센터가 공개한 11월 CF모델 랭킹에서 공동 4위로 선정, 차세대 CF킹으로 떠오르며 앞으로 전역 후 보여줄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