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유튜브 방탄티비)
방탄소년단 진이 군복무 중에도 뜨거운 영향력을 입증했다.
(자료=유튜브 방탄티비)
최근 빅히트뮤직은 공식 계정을 통해 [n월의 석진] Message from #Jin : Jan 2024 "새해의 석지니가 찾아왔습니다. 잘생긴 얼굴 보고 마음 따뜻하게 2024년 시작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진의 새해 인사 영상을 게재했다. 'n월의 석진'은 진이 입대 전 촬영해 팬들에게 다달이 공개하는 컨텐츠다.
(자료=유튜브 방탄티비)
영상 직후 진이 손에 들었던 눈사람 인형이 순식간에 품절되며 초특급 파워를 증명했다. 진은 살짝 웨이브 진 장발 헤어 스타일에 독보적인 미모로 등장했다. 담요를 덮고 귀여운 눈사람을 손에 든 채 겨울 분위기를 연출한 진의 모습에 팬들은 탄성을 자아냈다.
(자료=유튜브 방탄티비)
진은 "눈사람은 만드셨나요? 저는 아직 과거라 눈이 오는지 안 오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눈이 오면 귀여운 눈사람은 꼭 만들어줘야 합니다. 동심으로 돌아가 눈싸움도 하고..."라고 말하며 팬들이 행복하게 지냈으면 하는 바람을 드러냈다.
이어 사실 촬영하는 지금은 1월은 아니라 반팔을 입고 있다며 웃었다. 잘생긴 얼굴을 보고 마음이 따뜻해져서 1월, 2월을 보내시라고 영상을 남긴다며 팬들이 많이 보고싶다고 고백한 진은 "올해면 저도 굉장히 일을 열심히 할 수 있게 될 텐데 몇 달만 좀 더 기다려 주십시오"라는 말로 팬들을 환호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