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하이브 IM)
■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홍보 모델로 프로미스나인 이나경 선정
하이브IM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에서 개발 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홍보 모델로 프로미스나인의 이나경을 선정하고, 메인 CM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메인 CM에는 '전쟁의 여신 베다편'은 게임의 핵심 캐릭터인 전쟁의 여신 '베다'의 이야기가 담겼다. 영상에서 홍보 모델 이나경이 전쟁의 여신 '베다' 역할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다.
'전쟁의 여신 베다편'은 한국, 대만, 북미 등 글로벌 지역에 동시에 공개된다. 이외에도 이나경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오는 21일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문톤)
■ 문톤 신작 '워처 오브 렐름', 사전예약자 100만 돌파
문톤(MOONTON)은 신작 모바일 RPG '워처 오브 렐름'이 사전예약자 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워처 오브 렐름'에서 이용자는 티아 대륙에서 거대한 산악 지역부터 넓은 사막, 음산한 던전 등을 탐험하며, 각 단계의 도전에서 살아남기 위해 전투를 벌이게 된다. 이용자는 전략적인 진형 선택과 영웅 조합을 통해 전투를 승리로 이끌어 나가야 한다.
이 게임에서 이용자는 모션 캡쳐로 생동감 있게 표현된 약 100종 이상의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각 영웅의 특색있는 스킬을 통해 다채로운 전투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