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크래프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서 진행하는 ‘스팀 배급사 할인’에 참여, 다양한 타이틀 할인 혜택과 함께 출시 예정작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크래프톤 및 산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들이 함께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 캠페인으로, 스팀에서 서비스 중인 크래프톤 PC 타이틀이 한데 모여 이용자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특히 일부 타이틀은 크래프톤 합류 이후 처음으로 할인에 참여한다.

올해 크래프톤 퍼블리싱 라인업에 새롭게 합류한 리듬 액션 게임 ‘하이파이러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40% 할인을 적용한다. 서바이벌 호러 게임 ‘칼리스토 프로토콜’은 85% 할인으로 역대 최저가를 기록한다. 이 밖에도 크래프톤 산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들이 개발한 캐주얼, 액션, 슈터, RPG 등 다양한 장르의 타이틀이 참여한다..

크래프톤은 신규 타이틀과 앞으로 출시될 기대작들도 함께 소개했다. 올해 출시된 ‘미메시스’와 ‘마이 리틀 퍼피’를 비롯, 개발 중인 주요 신작인 ‘PUBG: 블랙버짓’, ‘어센드투제로’, ‘라이벌즈 호버 리그’ 등의 정보를 공개했다.

특히 ‘PUBG: 블랙버짓’은 클로즈드 알파 테스트가 진행 중으로, 이용자들은 사전 체험을 통해 게임성을 먼저 경험할 수 있다. ‘어센드투제로’도 12월 28일 오후 5시까지 오픈 플레이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크래프톤의 배급사 할인은 한국 시각으로 12월 11일 수요일 오전 2시부터 12월 18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