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펄어비스)
■ 펄어비스 '검은사막', 최고 등급 액세서리 '데보레카 반지' 추가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에 최고 등급 액세서리 '데보레카 반지'를 업데이트했다고 8일 밝혔다.
'데보레카 반지'는 '데보레카' 세트의 마지막 부위다. 해당 아이템의 획득처는 새로 추가된 콘텐츠 '에레테아의 시련'이며, '잊혀진 망각의 증표' 아이템을 소모해 입장할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기존 '에레테아의 망각' 보다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는 게 펄어비스의 설명이다.
'검은사막' 이용자는 '시련'을 극복할 때마다 지정된 확률에 따라 '데보레카 반지'를 포함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3개 '시련'을 모두 완료 시 획득 가능한 '망각의 별' 전리품 100개를 모아 완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게 된다.
(사진=넷마블)
■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SSR 동료 '아이돌 하 유라' 추가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새로운 SSR 동료 '아이돌 하 유라'를 추가했다고 8일 밝혔다.
'아이돌 하 유라'는 스스로 빛나는 별이 되고 싶은 아이돌 출신의 선별인원으로, 광역 에너지 회복 차단, 아군 사망 방지 패시브 등 차별성 있는 서포터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다.
넷마블은 '하 유라' 출시를 기념해 6종의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 키링', '한정 포토카드', '별 머리끈' 등 굿즈 아이템을 획득해 '하 유라 팬클럽 가입' 미션을 완료하면 'SSR 영혼석' 등을 받을 수 있다.
(사진=번지스튜디오)
■ 번지스튜디오 '데스티니 가디언즈', 확장판 한달 무료체험 시작
번지스튜디오는 8일부터 오는 6월 4일까지 MMORPG '데스티니 가디언즈' 확장판을 누구나 체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섀도우킵', '데스티니 가디언즈: 빛의 저편', '데스티니 가디언즈: 마녀 여왕' 확장판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구독자는 '빛의 추락' 확장판도 추가로 체험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이용자는 '데스티니'의 시즌 콘텐츠인 '대항의 시즌', '심해의 시즌', '마녀의 시즌', '소원의 시즌'도 오는 6월 4일까지 체험할 수 있다. 해당 확장판과 시즌을 플레이한 후 새로운 확장판을 구매한 이용자는 획득한 무기와 장비를 '최후의 형체' 확장팩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사진=파우게임즈)
■ 파우게임즈 '킹덤: 전쟁의 불씨', 4주년 기념 콘텐츠 추가
네오위즈는 자회사 파우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킹덤: 전쟁의 불씨' 출시 4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의 인게임 플레이 경험치를 늘려 빠른 레벨업을 돕는 4주년 기념 '경험치 버닝'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GJ 스페셜 소환권', 클래식·부스팅 서버군에서 '신화등급 변신·펫' 등이 구매가능한 '4주년 상점 상인'도 추가된다.
이와 함께 '위자드', '리퍼' 클래스가 리뉴얼 되며, 진영전 콘텐츠 '카스트로 전장'도 새롭게 열릴 예정이다. '카스트로 전장'은 지역 내 몬스터 혹은 상대 진영 이용자를 처치하고, 특정 승리 포인트 획득 시 최종 보스 몬스터를 만날 수 있게 되는 콘텐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