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토탈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호치킨’이 인천 지역 내 취약 계층을 위한 후원품 치킨 200마리(34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22일 밝혔다. 후원은 비영리법인인 유스타봉사예술단(김유수 대표) 연계로 진행하게 됐으며, 기탁받은 치킨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남동구 내 아동복지시설 및 다함께돌봄센터로 전달될 예정이다. 기탁식에 참석한 호치킨 김지영 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치킨을 기부하게 됐다”라며 “어른들의 손길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맛있는 치킨을 기부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매월 소외된 이웃에게 치킨 기부를 통해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박종효 구청장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기부해주심에 감사드리며, 기탁받은 물품은 필요한 복지기관에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AJ토탈 호치킨, 남동구에 취약 계층을 위한 후원품 기탁

문형민 기자 승인 2024.05.22 15:02 의견 0


AJ토탈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호치킨’이 인천 지역 내 취약 계층을 위한 후원품 치킨 200마리(34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22일 밝혔다.

후원은 비영리법인인 유스타봉사예술단(김유수 대표) 연계로 진행하게 됐으며, 기탁받은 치킨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남동구 내 아동복지시설 및 다함께돌봄센터로 전달될 예정이다.

기탁식에 참석한 호치킨 김지영 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치킨을 기부하게 됐다”라며 “어른들의 손길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맛있는 치킨을 기부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매월 소외된 이웃에게 치킨 기부를 통해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박종효 구청장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기부해주심에 감사드리며, 기탁받은 물품은 필요한 복지기관에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