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가연결혼정보㈜)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유튜브 신규 콘텐츠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가연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김가연의 하루’ 시리즈를 공개해, 결혼정보회사 신원 인증팀의 세계를 소개했다. ‘김가연의 하루’는 신원 인증팀 소속 가상의 직원 ‘김가연’의 현실적인 하루 일과를 통해, 회원의 서류를 발급하고 신원을 확인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꼼꼼함과 세심함이 요구되는 인증 업무를 관찰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현실감 있게 다뤘다. 가연은 사내 법무팀 관리하에 신원 인증팀을 운영하며, 회원에게 권한을 위임 받아 대행 발급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공인된 서류를 통해 미혼 여부와 가족 관계, 학력, 소득·자산 등을 검토하고 확인하는 작업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결정사 시스템을 담은 ‘결혼정보회사의 모든 것’, 연애 전후의 차이를 흥미롭게 그린 ‘연애vs결혼’, 다양한 직업을 다룬 ‘결정사 상담 그JOB채’ 등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가연 관계자는 “기존에 전반적인 결정사 시스템을 알리는 데에 집중했다면, 이번 영상은 신원 인증팀의 업무를 통해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보여드리고자 했다. 제 3자 위탁 없이 본사에서 진행하며, 신뢰 있는 만남을 위해 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추천 프로필을 발송할 때마다 설문조사를 실시, 매칭 만족도를 매주 알리고 있다. 금주 누적 수치는 91.6%다.

가연, 유튜브 통해 결혼정보회사 ‘신원인증 과정’ 공개

문형민 기자 승인 2024.05.23 14:04 의견 0
(사진=가연결혼정보㈜)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유튜브 신규 콘텐츠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가연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김가연의 하루’ 시리즈를 공개해, 결혼정보회사 신원 인증팀의 세계를 소개했다.

‘김가연의 하루’는 신원 인증팀 소속 가상의 직원 ‘김가연’의 현실적인 하루 일과를 통해, 회원의 서류를 발급하고 신원을 확인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꼼꼼함과 세심함이 요구되는 인증 업무를 관찰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현실감 있게 다뤘다.

가연은 사내 법무팀 관리하에 신원 인증팀을 운영하며, 회원에게 권한을 위임 받아 대행 발급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공인된 서류를 통해 미혼 여부와 가족 관계, 학력, 소득·자산 등을 검토하고 확인하는 작업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결정사 시스템을 담은 ‘결혼정보회사의 모든 것’, 연애 전후의 차이를 흥미롭게 그린 ‘연애vs결혼’, 다양한 직업을 다룬 ‘결정사 상담 그JOB채’ 등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가연 관계자는 “기존에 전반적인 결정사 시스템을 알리는 데에 집중했다면, 이번 영상은 신원 인증팀의 업무를 통해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보여드리고자 했다. 제 3자 위탁 없이 본사에서 진행하며, 신뢰 있는 만남을 위해 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추천 프로필을 발송할 때마다 설문조사를 실시, 매칭 만족도를 매주 알리고 있다. 금주 누적 수치는 91.6%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