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샤넬) 지난 5일 처음 공개되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은 ‘N°5 로(L'EAU) 드롭’이 14일 출시되었다. ‘N°5 로(L'EAU) 드롭’은 샤넬 역사상 처음으로 기존의 사각 보틀 디자인을 넘어 유니크한 향수 방울을 닮은 원형 글래스 보틀로 새롭게 출시되었으며, 한 손에 쥐어지는 크기의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히 휴대할 수 있다. 특히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만큼 소장 욕구를 더욱 불러일으킨다. (사진=샤넬) 물방울, 작은 조약돌과 같이 생동감과 에너지를 간직한 새로운 디자인의 ‘N°5 로(L'EAU) 드롭’은 산뜻하고 생기 넘치는 향으로 독보적인 감성을 담아낸 상쾌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이 특징이다. 시트러스가 알데하이드와 어우러져 눈부신 꽃 향기가 펼쳐지고 이어 베티베와 시더가 새로운 활력을 부여해 완전히 새롭고 놀랍도록 순수하며, 마음을 사로잡는 향을 선사한다. 한편, N°5 로(L'EAU) 드롭은 14일부터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부티크 및 전국 샤넬 뷰티 매장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도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다.

샤넬, 새롭고 미니멀한 향수 방울 모양 보틀의 ‘N°5 로(L'EAU) 드롭’ 14일 선보여

- 전설적인 샤넬 N°5의 방울을 재해석

문형민 기자 승인 2024.06.14 09:00 의견 0
(사진=샤넬)

지난 5일 처음 공개되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은 ‘N°5 로(L'EAU) 드롭’이 14일 출시되었다.

‘N°5 로(L'EAU) 드롭’은 샤넬 역사상 처음으로 기존의 사각 보틀 디자인을 넘어 유니크한 향수 방울을 닮은 원형 글래스 보틀로 새롭게 출시되었으며, 한 손에 쥐어지는 크기의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히 휴대할 수 있다. 특히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만큼 소장 욕구를 더욱 불러일으킨다.

(사진=샤넬)


물방울, 작은 조약돌과 같이 생동감과 에너지를 간직한 새로운 디자인의 ‘N°5 로(L'EAU) 드롭’은 산뜻하고 생기 넘치는 향으로 독보적인 감성을 담아낸 상쾌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이 특징이다. 시트러스가 알데하이드와 어우러져 눈부신 꽃 향기가 펼쳐지고 이어 베티베와 시더가 새로운 활력을 부여해 완전히 새롭고 놀랍도록 순수하며, 마음을 사로잡는 향을 선사한다.

한편, N°5 로(L'EAU) 드롭은 14일부터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부티크 및 전국 샤넬 뷰티 매장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도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