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교그룹.


대교에듀캠프 드림멘토는 이마트,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협력해 이마트 키즈라이브러리 이용 아동을 대상으로 정서발달 및 언어능력향상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일 이마트 키즈라이브러리 제천점에서 첫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내달 10일까지 4주간 운영할 예정이다. 수업은 연령별로 나누어 1부는 미취학 아동, 2부는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을 대상으로 학습을 진행한다.

미취학 아동을 위한 '또박또박 슬로 리딩으로 언어능력 향상 프로그램'은 ▲도서 읽기 ▲어휘력 워크북 ▲토론 활동 등을 통해 언어 표현력과 이해력을 높여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저학년 아동을 위한 ‘마음성장 및 사회성 발달 프로그램’은 ▲긍정적 자아 찾기 ▲목표 성취 경험 쌓기 ▲협력 활동을 통해 전문 상담사가 정서 발달을 지원한다.

대교에듀캠프 관계자는 “이번 협력을 통해 대상 아동 언어, 인지, 정서 발달을 돕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모든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 교육사업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교에듀캠프 드림멘토는 정서 사회성 및 기초학습 기회 제공을 위해 심리 상담, 체험학습·캠프, 바우처, 기초 학습지원 서비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