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쿡앱스) 캐주얼 게임 개발사 쿡앱스(대표 박성민)는 방치형 요새 육성 RPG ‘포트리스 사가’에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던전밥’과 콜라보레이션하는 초대형 업데이트 ‘포트리스 사가 X 던전밥’을 오는 8월 31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던전밥’은 일본 작가 쿠이 료코가 그린 코믹스가 원작으로, 기존 판타지물과 달리 “몬스터를 어떻게 요리하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를 소재로 한 이색 판타지물이다. ‘포트리스 사가 X 던전밥’ 콜라보레이션은 최초,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신규 유저 혜택을 비롯해,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개방되는 특수 던전과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는 콜라보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해당 챌린지를 통해 주인공 라이오스와 여동생 파린, 그리고 마르실 도나토와 칠책 팀즈, 센시 등 주요 인물들을 소환하거나, 던전밥 영웅 스킨 및 한정 요새 스킨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쿡앱스 관계자는 “세계적인 인기 애니메이션과의 콜라보가 주효하며 지난 8월 5일 기준,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1위, 일본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달성 등 순위가 급상승했다”며 “던전밥 이후로 유저들이 관심을 가질 대형 콜라보레이션을 이어서 추진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포트리스 사가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쿡앱스 ‘포트리스 사가’, 인기 애니 ‘던전밥’ 만났다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던전밥’ 콜라보레이션 단행

백민재 기자 승인 2024.08.06 12:59 의견 0
(사진=쿡앱스)

캐주얼 게임 개발사 쿡앱스(대표 박성민)는 방치형 요새 육성 RPG ‘포트리스 사가’에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던전밥’과 콜라보레이션하는 초대형 업데이트 ‘포트리스 사가 X 던전밥’을 오는 8월 31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던전밥’은 일본 작가 쿠이 료코가 그린 코믹스가 원작으로, 기존 판타지물과 달리 “몬스터를 어떻게 요리하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를 소재로 한 이색 판타지물이다.

‘포트리스 사가 X 던전밥’ 콜라보레이션은 최초,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신규 유저 혜택을 비롯해,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개방되는 특수 던전과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는 콜라보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해당 챌린지를 통해 주인공 라이오스와 여동생 파린, 그리고 마르실 도나토와 칠책 팀즈, 센시 등 주요 인물들을 소환하거나, 던전밥 영웅 스킨 및 한정 요새 스킨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쿡앱스 관계자는 “세계적인 인기 애니메이션과의 콜라보가 주효하며 지난 8월 5일 기준,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1위, 일본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달성 등 순위가 급상승했다”며 “던전밥 이후로 유저들이 관심을 가질 대형 콜라보레이션을 이어서 추진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포트리스 사가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