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윈덤 그랜드 부산X칭따오’ 프로모션 사진=비어케이.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9월 한달간 서부산 최초 5성 호텔 ‘윈덤 그랜드 부산’과 ‘윈덤 그랜드 부산X칭따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윈덤 그랜드 부산에서 개관 1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 중 하나다. 우선 프로모션 기간 뷔페 레스토랑 ‘더 브릿지’에서는 칭따오 생맥주와 칭따오 1903 맥주를 만날 수 있다. 런치타임에는 칭따오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디너타임에는 칭따오 1903 맥주를 3+1로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칭따오 1903 바스켓 세트’를 판매한다. 칭따오 1903은 칭따오를 처음 만든 독일 양조자의 오리지널 레시피 그대로 제조한 제품으로 120년 이상 이어온 효모로 빚어낸 라거 제품이다. 바스켓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칭따오 친환경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오션뷰 바&그릴 레스토랑 ‘온 더 클라우드’에서는 부산 지역 단독으로 ‘칭따오 마스터 리미티드 비어’를 판매한다. 칭따오 마스터 리미티드 비어는 120년 이상의 역사를 이어온 칭따오 브루어리의 발자취를 기리기 위해 출시한 프리미엄 맥주다. ◆드링크인터내셔널&인터리커, 위스키·샴페인·와인 선물세트 30여종 출시 샴페인 골든블랑 세트. 사진=드링크인터내셔널. 종합 주류 전문 기업 드링크인터내셔널과 자회사 인터리커는 추석을 맞아 위스키, 샴페인, 와인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선물세트 30여종을 출시한다. 우선 드링크인터내셔널의 대표 제품인 임페리얼은 1994년 국내 최초 출시된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로, 임페리얼 12년과 임페리얼 17년 각각의 제품과 온더락 글라스 패키지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내놨다. 인터리커의 싱글몰트 위스키 ‘로크로몬드’의 대표 제품인 ‘로크로몬드 오리지널’에는 글렌캐런 정품 테이스팅 글라스, ‘로크로몬드 12년’은 워터저그와 온더락 글라스가 함께 담겼다. 인터리커의 대표 제품인 골든블랑의 경우 샴페인 5스타 제품에는 유명 글래스웨어 브랜드인 레만글라스 세트가, 크레망 4스타와 프렌치 스파클링 3스타 제품에는 투명 아크릴 글라스 세트가 준비됐다. 또 골든블랑 빈티지 2013 세븐스타와 골든블랑 빈티지 2015 식스스타는 그린, 블루, 퍼플 3가지 색상 바틀을 고급 패키지에 담았다. 골든블랑 빈티지 2013 세븐스타의 경우 별자리 순금 팬던트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 ‘무똥 까데’는 프랑스 보르도 와인 브랜드 파워 1위 (Global Brand Power Index 2024 - IWSR) 브랜드로, 와인 초보자를 위한 부담 없는 클래식 라인부터, 최상급 고가 와인까지 여러 보르도 지역의 특징을 담아낸 다양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로스바스코스’는 샤또 라피트 로칠드를 소유한 도멘 바론 드 로칠드 라피트 그룹(이하 DBR 라피트)의 칠레 와인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레드, 화이트, 로제 와인은 물론 최상급 와인인 르 디스까지 준비했다. 아르헨티나의 대표 말벡 생산자인 까테나 패밀리와 프랑스 와인 명가 DBR 라피트의 합작 브랜드인 ‘까로’는 아루마, 아만까야와 최상위 와인인 까로를 선보인다. ◆오크밸리, ‘ESG 우수관광인증’ 획득 기념 가을 프로그램 강화 오크밸리 리조트 전경. 사진=오크밸리. 프리미엄 리조트 오크밸리가 한국경영인증원(KMR)으로부터 ‘ESG 우수관광인증’을 획득한 것을 기념해 강화된 가을 시즌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ESG 우수관광인증은 진정성 있는 ESG 관광 활동을 실천하는 지자체와 사업체를 대상으로 전문가 현장 평가 및 엄격한 심사를 거쳐 공식 자격을 부여하는 제도다. 오크밸리 리조트는 울창한 산림을 위한 솎아베기, 자생 식물종 복원 등의 숲 가꾸기 사업과 더불어 친환경 산책로 다둔길 내 폐목을 활용한 생태 서식처 조성, ESG 가치에 부합하는 웰니스 콘텐츠를 시즌마다 전개한 공로를 인정받아 웰니스 부문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이에 오크밸리는 9월부터 두달간 ▲선라이즈 요가와 싱잉볼 명상 ▲숲 해설가와 이색적인 산책을 즐기는 ‘다둔길 숲 치유 트레킹’ ▲근육과 신체 균형을 회복하는 매트 필라테스와 향기 명상 등으로 구성된 ‘모닝 리커버리’ 등 가을 시즌 웰니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리조트를 방문한 고객들이 오크밸리에서 체험했던 웰니스 여정을 일상에서도 이어가도록 ‘셀프 명상 가이드’, ‘치유 요가 영상’, ‘힐링 음악 플레이리스트’ 등 콘텐츠를 웹사이트에서 선보인다. ◆GS샵, 내달 '소유진쇼' 론칭…휘슬러 레비탈 프라이팬 첫 소개 사진=GS샵. GS샵이 다음달 6일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배우 소유진이 진행하는 '소유진쇼'의 첫 방송을 공개한다. '소유진쇼'는 가족의 일상생활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종합 프로그램이다. GS샵은 모바일 앱에 소유진쇼 전용 매장도 마련하고 숏폼 콘텐츠도 제작하는 등 TV와 모바일 전체 채널에서 젊고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첫 방송에서는 160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휘슬러'의 레비탈 프라이팬을 소개한다. GS샵은 소유진쇼 첫 방송 기념으로 '휘슬러'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무이자 24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래코드, ‘리콜렉티브 아티스트 토크 나잇’ 진행 사진=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래코드’가 오는 9월5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특별한 아티스트 토크 프로그램 ‘리콜렉티브 아티스트 토크 나잇’을 선보인다. 래코드가 주최한 세번째 ‘리콜렉티브(Re;collective)’프로그램으로, 지난 2022년 래코드 10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RE;COLLECTIVE: 25 guest rooms’ 전시에서 시작된 이니셔티브의 일환이다. ‘리콜렉티브 아티스트 토크 나잇’은 세번째 시리즈로, ‘작업의 원형과 변형들’을 주제로 한다. 기존 옷감이나 소재 원형에 변형을 가해 색다른 작품을 만든 아티스트 4인을 초청해 각자 작품 세계와 창작 과정을 소개한다. 작년 프리즈 아티스트 어워드 수상자인 우한나, 송민정, 양윤화 작가와 강문식 디자이너가 참여하며, 큐레이터 이상엽이 진행을 맡아 관객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관객들이 아티스트들과 직접 대화하며 창작의 과정을 심도 있게 이해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뿐 아니라 인형 뽑기 이벤트와 무료 스낵 및 주류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됐다. ◆LF 리복, 트레이닝화 '나노X4' 블랙·화이트 컬러 출시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시그니처 트레이닝화 '나노X4'의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했다. 리복은 2011년 '나노' 시리즈를 처음 선보인 이후 매해 새로운 제품을 출시해왔다. '나노X4'는 리복이 지난 1월 선보인 14번째 시리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2종이다. '나노X4'는 오랜 기간 선수들과의 연구개발을 통해 단기간 고강도의 운동을 기반으로 하는 크로스핏과 각종 피트니스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L.A.R(Lift and Run) 시스템으로 안정성을 갖춘 TPU 힐컵과 편안한 쿠셔닝의 플로트라이드 에너지(Floatride Energy) 폼으로 리프트 뿐만 아니라 유산소 운동과 인터벌 훈련에도 적합하다. 리복은 최근 다양한 그룹 트레이닝, 웨이트 트레이닝 등 헬스·피트니스 분야의 인기가 지속 상승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주목해, 피트니스화 시장 내 리더십을 갖고 있는 '나노X4'의 라인업을 지속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유통갤러리] 칭따오, ‘윈덤 그랜드 부산X칭따오’ 프로모션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4.08.28 14:49 의견 0

◆칭따오, ‘윈덤 그랜드 부산X칭따오’ 프로모션

사진=비어케이.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9월 한달간 서부산 최초 5성 호텔 ‘윈덤 그랜드 부산’과 ‘윈덤 그랜드 부산X칭따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윈덤 그랜드 부산에서 개관 1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 중 하나다. 우선 프로모션 기간 뷔페 레스토랑 ‘더 브릿지’에서는 칭따오 생맥주와 칭따오 1903 맥주를 만날 수 있다. 런치타임에는 칭따오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디너타임에는 칭따오 1903 맥주를 3+1로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칭따오 1903 바스켓 세트’를 판매한다.

칭따오 1903은 칭따오를 처음 만든 독일 양조자의 오리지널 레시피 그대로 제조한 제품으로 120년 이상 이어온 효모로 빚어낸 라거 제품이다. 바스켓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칭따오 친환경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오션뷰 바&그릴 레스토랑 ‘온 더 클라우드’에서는 부산 지역 단독으로 ‘칭따오 마스터 리미티드 비어’를 판매한다. 칭따오 마스터 리미티드 비어는 120년 이상의 역사를 이어온 칭따오 브루어리의 발자취를 기리기 위해 출시한 프리미엄 맥주다.

◆드링크인터내셔널&인터리커, 위스키·샴페인·와인 선물세트 30여종 출시

샴페인 골든블랑 세트. 사진=드링크인터내셔널.

종합 주류 전문 기업 드링크인터내셔널과 자회사 인터리커는 추석을 맞아 위스키, 샴페인, 와인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선물세트 30여종을 출시한다. 우선 드링크인터내셔널의 대표 제품인 임페리얼은 1994년 국내 최초 출시된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로, 임페리얼 12년과 임페리얼 17년 각각의 제품과 온더락 글라스 패키지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내놨다. 인터리커의 싱글몰트 위스키 ‘로크로몬드’의 대표 제품인 ‘로크로몬드 오리지널’에는 글렌캐런 정품 테이스팅 글라스, ‘로크로몬드 12년’은 워터저그와 온더락 글라스가 함께 담겼다.

인터리커의 대표 제품인 골든블랑의 경우 샴페인 5스타 제품에는 유명 글래스웨어 브랜드인 레만글라스 세트가, 크레망 4스타와 프렌치 스파클링 3스타 제품에는 투명 아크릴 글라스 세트가 준비됐다. 또 골든블랑 빈티지 2013 세븐스타와 골든블랑 빈티지 2015 식스스타는 그린, 블루, 퍼플 3가지 색상 바틀을 고급 패키지에 담았다. 골든블랑 빈티지 2013 세븐스타의 경우 별자리 순금 팬던트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

‘무똥 까데’는 프랑스 보르도 와인 브랜드 파워 1위 (Global Brand Power Index 2024 - IWSR) 브랜드로, 와인 초보자를 위한 부담 없는 클래식 라인부터, 최상급 고가 와인까지 여러 보르도 지역의 특징을 담아낸 다양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로스바스코스’는 샤또 라피트 로칠드를 소유한 도멘 바론 드 로칠드 라피트 그룹(이하 DBR 라피트)의 칠레 와인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레드, 화이트, 로제 와인은 물론 최상급 와인인 르 디스까지 준비했다. 아르헨티나의 대표 말벡 생산자인 까테나 패밀리와 프랑스 와인 명가 DBR 라피트의 합작 브랜드인 ‘까로’는 아루마, 아만까야와 최상위 와인인 까로를 선보인다.

◆오크밸리, ‘ESG 우수관광인증’ 획득 기념 가을 프로그램 강화

오크밸리 리조트 전경. 사진=오크밸리.

프리미엄 리조트 오크밸리가 한국경영인증원(KMR)으로부터 ‘ESG 우수관광인증’을 획득한 것을 기념해 강화된 가을 시즌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ESG 우수관광인증은 진정성 있는 ESG 관광 활동을 실천하는 지자체와 사업체를 대상으로 전문가 현장 평가 및 엄격한 심사를 거쳐 공식 자격을 부여하는 제도다. 오크밸리 리조트는 울창한 산림을 위한 솎아베기, 자생 식물종 복원 등의 숲 가꾸기 사업과 더불어 친환경 산책로 다둔길 내 폐목을 활용한 생태 서식처 조성, ESG 가치에 부합하는 웰니스 콘텐츠를 시즌마다 전개한 공로를 인정받아 웰니스 부문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이에 오크밸리는 9월부터 두달간 ▲선라이즈 요가와 싱잉볼 명상 ▲숲 해설가와 이색적인 산책을 즐기는 ‘다둔길 숲 치유 트레킹’ ▲근육과 신체 균형을 회복하는 매트 필라테스와 향기 명상 등으로 구성된 ‘모닝 리커버리’ 등 가을 시즌 웰니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리조트를 방문한 고객들이 오크밸리에서 체험했던 웰니스 여정을 일상에서도 이어가도록 ‘셀프 명상 가이드’, ‘치유 요가 영상’, ‘힐링 음악 플레이리스트’ 등 콘텐츠를 웹사이트에서 선보인다.

◆GS샵, 내달 '소유진쇼' 론칭…휘슬러 레비탈 프라이팬 첫 소개

사진=GS샵.

GS샵이 다음달 6일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배우 소유진이 진행하는 '소유진쇼'의 첫 방송을 공개한다. '소유진쇼'는 가족의 일상생활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종합 프로그램이다. GS샵은 모바일 앱에 소유진쇼 전용 매장도 마련하고 숏폼 콘텐츠도 제작하는 등 TV와 모바일 전체 채널에서 젊고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첫 방송에서는 160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휘슬러'의 레비탈 프라이팬을 소개한다. GS샵은 소유진쇼 첫 방송 기념으로 '휘슬러'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무이자 24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래코드, ‘리콜렉티브 아티스트 토크 나잇’ 진행

사진=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래코드’가 오는 9월5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특별한 아티스트 토크 프로그램 ‘리콜렉티브 아티스트 토크 나잇’을 선보인다. 래코드가 주최한 세번째 ‘리콜렉티브(Re;collective)’프로그램으로, 지난 2022년 래코드 10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RE;COLLECTIVE: 25 guest rooms’ 전시에서 시작된 이니셔티브의 일환이다. ‘리콜렉티브 아티스트 토크 나잇’은 세번째 시리즈로, ‘작업의 원형과 변형들’을 주제로 한다.

기존 옷감이나 소재 원형에 변형을 가해 색다른 작품을 만든 아티스트 4인을 초청해 각자 작품 세계와 창작 과정을 소개한다. 작년 프리즈 아티스트 어워드 수상자인 우한나, 송민정, 양윤화 작가와 강문식 디자이너가 참여하며, 큐레이터 이상엽이 진행을 맡아 관객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관객들이 아티스트들과 직접 대화하며 창작의 과정을 심도 있게 이해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뿐 아니라 인형 뽑기 이벤트와 무료 스낵 및 주류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됐다.

◆LF 리복, 트레이닝화 '나노X4' 블랙·화이트 컬러 출시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시그니처 트레이닝화 '나노X4'의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했다. 리복은 2011년 '나노' 시리즈를 처음 선보인 이후 매해 새로운 제품을 출시해왔다. '나노X4'는 리복이 지난 1월 선보인 14번째 시리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2종이다. '나노X4'는 오랜 기간 선수들과의 연구개발을 통해 단기간 고강도의 운동을 기반으로 하는 크로스핏과 각종 피트니스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L.A.R(Lift and Run) 시스템으로 안정성을 갖춘 TPU 힐컵과 편안한 쿠셔닝의 플로트라이드 에너지(Floatride Energy) 폼으로 리프트 뿐만 아니라 유산소 운동과 인터벌 훈련에도 적합하다. 리복은 최근 다양한 그룹 트레이닝, 웨이트 트레이닝 등 헬스·피트니스 분야의 인기가 지속 상승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주목해, 피트니스화 시장 내 리더십을 갖고 있는 '나노X4'의 라인업을 지속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