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레벨 인피니트)
■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캐릭터 2종 추가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신규 캐릭터 2종과 스토리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SSR 캐릭터 ‘퀀시: 이스케이프 퀸’과 ‘팬텀’을 선보이고, 신규 스토리 이벤트 PHANTOM THIEF VS DETECTIVE를 추가했다. ‘퀀시: 이스케이프 퀸’은 사격을 지속하면 버프를 받을 수 있고, 버스트 스킬 사용 시 더욱 강한 공격이 가능하다. ‘팬텀’은 낮에는 사서로, 밤에는 괴도로 활동하는 두 얼굴을 지닌 캐릭터다.
더불어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17일까지 신규 스토리 이벤트 ‘PHANTOM THIEF VS DETECTIVE’가 진행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 ‘그랑사가 키우기’,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4일, 파이드픽셀즈(대표 송영진)와 공동 서비스하는 신작 캐주얼 RPG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의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4년 가을을 맞아 선보이는 업데이트에는 ▲신규 픽업 캐릭터 3종 ▲추가 스테이지 720개 ▲핼러윈 코스튬 3종 ▲통합 월드 챌린지 등이 포함됐다.
‘흑기사 레온’과 ‘크리스티나’와 함께 추가된 신규 캐릭터 ‘이반’은 어둠 속성의 근거리 딜러로 체력을 희생해 공격력을 얻는 광전사 효과와 스킬 쿨타임 감소, 피해 무효화 스킬 등의 능력치를 자랑한다. 또 총 720개의 추가 스테이지와 함께 서버 별 챌린지가 아닌 통합된 서버에서 진행하는 ‘월드 챌린지’를 진행한다.
(사진=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 블리자드 ‘워크래프트 럼블’, 9시즌 시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액션 전략 게임 ‘워크래프트 럼블’의 9시즌 시작과 더불어 신규 세나리온 지휘관인 ‘이세라’가 추가된다고 4일 밝혔다.
이세라는 직접 전투에 합류하지는 않지만 꿈에서 최신 에메랄드 미니 넷을 불러와 병력에 편입시키는 특별한 방식으로 전투에 힘을 보탠다. 10월 16일(한국시간)까지 진행되는 이세라 미니 이벤트를 완료하면, 세나리온 고서와 이세라 별 포인트 등을 얻을 수 있다.
9 시즌 중에는 어둠이 드리운 하늘을 배경으로 하는 신규 이벤트인 ’할로윈 축제’도 펼쳐진다. 전설 속의 저주받은 기사가 모습을 드러내는 이벤트를 통해 고서, 신규 미니, 꾸미기 아이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 ‘유희왕 듀얼 링크스’,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카드 전략 게임 ‘유희왕 듀얼 링크스’에서 유희왕 애니메이션 ‘유희왕 고 러시!!’를 테마로 한 ‘유희왕 고 러시!! 월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유희왕 고 러시!!’는 유희왕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8번째 작품으로, 무츠바 시티에서 ‘오도 유아무’, ‘오도 유히’와 함께 머나먼 은하에서 온 ‘유디아스 벨갸’가 새로운 미래를 개척하기 위해 러시 듀얼 대결을 펼치는 스토리가 전개된다.
게임 내 ‘유희왕 고 러시!! 월드’ 테마에서는 ‘오도 유아무’, ‘오도 유히’, ‘유디아스 벨갸’ 등 애니메이션의 대표적인 캐릭터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 특정 소재 몬스터들을 묘지로 보내고 엑스트라 덱에서 퓨전 몬스터를 특수 소환하는 ‘퓨전 소환’이 새롭게 추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