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아이클럭워크)
■ 아이클럭워크, 무협 RPG ‘낭만강호’ 정식 서비스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아이클럭워크는 무협 RPG ‘낭만강호’의 정식 서비스를 24일부터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 등을 통해 시작했다고 밝혔다.
‘차세대 싱글 플레이 무협 RPG’를 표방하는 ‘낭만강호’는 광활한 오픈 월드에서 최상의 자유도를 선사하는 강호 세계관을 배경으로, 소림과 무당 등 5대 문파 연합인 의천맹과 중원을 장악하려는 마교 간의 혈투 등을 그린다. 배우 장혁을 모델로 발탁해 지난 20일 기준 사전예약 신청자 100만명을 돌파했다.
아이클럭워크 관계자는 “낭만강호는 2010년대 초반 2G폰에서 스마트폰으로 넘어 가던 시기에 많은 유저들이 즐겼던 정통 무협 게임의 향수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며 “풍성한 스토리텔링과 오픈 월드에서 유저가 원하는 방향으로 게임을 공략해 나가는 최고 수준의 자유도를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플레이위드코리아)
■ 플레이위드코리아, 신작 ‘드래곤 플라이트2’ 서비스 예고
플레이위드코리아(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드래곤 플라이트2’ 티저 사이트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플레이위드코리아가 퍼블리싱 하는 ‘드래곤 플라이트2’는 전작 ‘드래곤 플라이트’의 지식재산권(IP)을 계승한 정식 후속작이다. 플레이위드게임즈는 원 저작권자인 라인게임즈와 지난 2월 IP 라이센싱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원작 ‘드래곤 플라이트’는 다양한 캐릭터와 드래곤을 키우는 재미를 더해, 2012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