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세시소프트) 모바일 수집형 RPG ‘코노스바 모바일 – 판타스틱 데이즈’가 서비스 종료를 선언했다. 이 게임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을 바탕으로 한 게임이다. 31일 ‘코노스바 모바일 - 판타스틱 데이즈’를 국내에 서비스하는 세시소프트 측은 공식 카페를 통해 서비스 종료 사실을 전했다. 회사 측은 “부득이하게 오는 2025년 1월 30일부로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며 “오랜 기간 ‘코노스바 모바일 - 판타스틱 데이즈’를 사랑해 주신 모든 모험가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같은날 일본의 ‘코노스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도 서비스 종료 공지가 발표됐다. 일본 개발사 Sumzap은 “플레이어 여러분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왔으나, 앞으로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의 제공이 곤란하다고 판단되어 서비스 종료를 결정하게됐다”며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전했다. 다만 서비스 종료까지 메인 스토리와 각종 이벤트, 캠페인은 진행된다고 밝혔다. 더불어 서비스 종료 후에도 ‘코노스바 모바일’의 스토리와 캐릭터를 즐길 수 있도록 오프라인 버전 앱의 제작도 결정했다.

‘코노스바 모바일’, 내년 1월 서비스 종료 선언

1월 30일 서비스 종료 예고…오프라인 버전 제작 예정

백민재 기자 승인 2024.10.31 16:18 의견 0
(사진=세시소프트)

모바일 수집형 RPG ‘코노스바 모바일 – 판타스틱 데이즈’가 서비스 종료를 선언했다. 이 게임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을 바탕으로 한 게임이다.

31일 ‘코노스바 모바일 - 판타스틱 데이즈’를 국내에 서비스하는 세시소프트 측은 공식 카페를 통해 서비스 종료 사실을 전했다.

회사 측은 “부득이하게 오는 2025년 1월 30일부로 서비스를 종료하게 됐다”며 “오랜 기간 ‘코노스바 모바일 - 판타스틱 데이즈’를 사랑해 주신 모든 모험가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같은날 일본의 ‘코노스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도 서비스 종료 공지가 발표됐다. 일본 개발사 Sumzap은 “플레이어 여러분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왔으나, 앞으로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의 제공이 곤란하다고 판단되어 서비스 종료를 결정하게됐다”며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전했다.

다만 서비스 종료까지 메인 스토리와 각종 이벤트, 캠페인은 진행된다고 밝혔다. 더불어 서비스 종료 후에도 ‘코노스바 모바일’의 스토리와 캐릭터를 즐길 수 있도록 오프라인 버전 앱의 제작도 결정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