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제주 리워드 트립’에 참가한 유니앤코어 파트너스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사진=유니앤코어.
구독경제 전문기업 유니앤코어(대표이사 김성현)는 핵심 파트너스 약 1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0월16일부터 18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에서 ‘2024 제주 리워드 트립’ 행사를 성료했다고 4일 밝혔다. 이 행사는 유니앤코어의 비전과 목표를 재확인하고 동기부여를 강화하기 위해 개최됐다.
또 김성현 유니앤코어 대표의 리더십 세미나를 비롯해 이동호 부사장의 새로운 전산시스템 소개, 신제품 ‘비타 씨 글루타글로우 수퍼 프라이트닝 앰플’ ‘글로우 뷰티 콜라겐 젤리 타트체리 맛’ 등 프로모션 발표와 제품 교육시간 등으로 진행됐다. 행사 2일차에는 ‘오름 트레킹’ ‘우도 투어’ ‘요트 투어’ ‘프라이빗 디너 파티’ 등 파트너스 간의 결속력 및 팀워크를 강화하기 위한 이벤트 행사들로 채워졌다.
김성현 유니앤코어 대표는 “성료된 이번 행사의 후속으로 내년 3월에는 ‘유니앤코어 써밋 인 괌’ 트립을 개최할 예정”이라며 “지금과 같은 성장 속도라면 내년에는 한국 직접판매 업계 순위 20위권 진입도 무난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3월 설립된 유니앤코어는 화장품, 생활용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유통하는 직접판매 구독경제 전문기업으로 지난 26일에는 루에노 서울 개관식에도 후원사로 참가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