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마일게이트 RPG)
스마일게이트 RPG는 MMORPG '로스트아크'가 '2024 로스트아크 윈터 뮤지엄'의 상세 안내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윈터 뮤지엄'은 오는 12월 14일 '2024 로아온 윈터' 개최 후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마곡에 위치한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로아온 윈터'는 로스트아크가 매년 겨울 모험가들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고 앞으로의 로드맵을 공개하는 최대 규모의 축제다.
'윈터 뮤지엄'은 이틀 동안 6회차로 운영되며 총 2000명의 모험가들을 초청해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방문한 모든 모험가들에게는 '2025 모코코 달력', '포스터', '에코백', '모코코 빨미까레'로 구성된 웰컴 키트가 증정된다.
현장은 전시 공간과 미니게임존, 나만의 굿즈를 만들 수 있는 'DIY 굿즈존'으로 구성된다. 전시 공간에서는 2024년 업데이트된 주요 콘텐츠의 컨셉 원화가 전시되며, 게임 속 '기원의 섬'에 등장하는 '소원의 나무'에 실제로 소원을 적어 매달아보거나 아트웍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윈터 뮤지엄'은 로스트아크 전투 레벨 60 이상을 달성한 모험가만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코드를 발급받은 뒤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사전 코드를 인증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모험가 여러분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2024 로아온 윈터'가 올해도 찾아온다"며 "이와 함께 겨울 축제처럼 치러질 '2024 로스트아크 윈터 뮤지엄'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