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마일게이트 RPG) 스마일게이트 RPG는 MMORPG '로스트아크'가 '2024 로스트아크 윈터 뮤지엄'의 상세 안내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윈터 뮤지엄'은 오는 12월 14일 '2024 로아온 윈터' 개최 후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마곡에 위치한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로아온 윈터'는 로스트아크가 매년 겨울 모험가들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고 앞으로의 로드맵을 공개하는 최대 규모의 축제다. '윈터 뮤지엄'은 이틀 동안 6회차로 운영되며 총 2000명의 모험가들을 초청해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방문한 모든 모험가들에게는 '2025 모코코 달력', '포스터', '에코백', '모코코 빨미까레'로 구성된 웰컴 키트가 증정된다. 현장은 전시 공간과 미니게임존, 나만의 굿즈를 만들 수 있는 'DIY 굿즈존'으로 구성된다. 전시 공간에서는 2024년 업데이트된 주요 콘텐츠의 컨셉 원화가 전시되며, 게임 속 '기원의 섬'에 등장하는 '소원의 나무'에 실제로 소원을 적어 매달아보거나 아트웍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윈터 뮤지엄'은 로스트아크 전투 레벨 60 이상을 달성한 모험가만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코드를 발급받은 뒤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사전 코드를 인증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모험가 여러분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2024 로아온 윈터'가 올해도 찾아온다"며 "이와 함께 겨울 축제처럼 치러질 '2024 로스트아크 윈터 뮤지엄'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 RPG, '2024 로스트아크 윈터 뮤지엄' 예고

김태현 기자 승인 2024.11.27 15:39 의견 0
(사진=스마일게이트 RPG)

스마일게이트 RPG는 MMORPG '로스트아크'가 '2024 로스트아크 윈터 뮤지엄'의 상세 안내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윈터 뮤지엄'은 오는 12월 14일 '2024 로아온 윈터' 개최 후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마곡에 위치한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로아온 윈터'는 로스트아크가 매년 겨울 모험가들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고 앞으로의 로드맵을 공개하는 최대 규모의 축제다.

'윈터 뮤지엄'은 이틀 동안 6회차로 운영되며 총 2000명의 모험가들을 초청해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방문한 모든 모험가들에게는 '2025 모코코 달력', '포스터', '에코백', '모코코 빨미까레'로 구성된 웰컴 키트가 증정된다.

현장은 전시 공간과 미니게임존, 나만의 굿즈를 만들 수 있는 'DIY 굿즈존'으로 구성된다. 전시 공간에서는 2024년 업데이트된 주요 콘텐츠의 컨셉 원화가 전시되며, 게임 속 '기원의 섬'에 등장하는 '소원의 나무'에 실제로 소원을 적어 매달아보거나 아트웍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윈터 뮤지엄'은 로스트아크 전투 레벨 60 이상을 달성한 모험가만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코드를 발급받은 뒤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사전 코드를 인증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모험가 여러분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2024 로아온 윈터'가 올해도 찾아온다"며 "이와 함께 겨울 축제처럼 치러질 '2024 로스트아크 윈터 뮤지엄'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