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뉴큐브게임즈)
■ 뉴큐브게임즈, 서브컬처 기대작 ‘밀리언아서: 링’ 출시
뉴큐브게임즈는 ‘밀리언아서’ 시리즈의 최신 후속작 ‘밀리언아서: 링’을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밀리언아서: 링’은 스퀘어에닉스의 공식 라이선스를 받아 퍼펙트 월드 게임즈 산하 밀리언 스튜디오가 개발한 턴제 카드 액션 RPG다. 지난 22일 국내 사전등록자 수 100만 명 돌파를 발표하며 기대감을 입증했다. PC와 모바일 플레이를 동시에 지원하는 멀티 플랫폼 게임으로 PC 버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버전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게임은 멸망과 재생을 반복하는 세계 속 끝없는 시련을 멈추기 위해서, 선택받은 아서들이 다시금 모험을 떠나는 여정을 그린다. 기존작을 플레이해 봤던 유저들에게는 친숙한 여러 아서들이 등장하며, ‘확산성 밀리언아서’의 여러 캐릭터들도 등장할 예정이다.
(사진=아폴로 테크놀로지)
■ 다크 판타지 MMORPG ‘어비스: 데스티니’ 정식 출시
아폴로 테크놀로지는 자사의 다크 판타지 MMORPG ‘어비스: 데스티니’를 정식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어비스: 데스티니’는 전 세계 영웅이 마족에게 맞서 싸우는 이야기가 배경이다. 게임에는 세계 각지를 대표하는 다섯 개의 주요 클래스가 있으며, 최근 공식 유튜브에서 트레일러 영상으로 공개한 바 있다. 영상 속 캐릭터의 독특한 전투 스타일과 매력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고퀄리티 그래픽과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도 빼놓을 수 없는 특징이다. 리얼한 타격감과 화려한 비주얼 효과를 자랑하며, 빠른 속도로 이뤄지는 전투로 짜릿한 보스전을 경험하게 한다. 월드 보스, 전속 보스, 보스 영역 등으로 나뉘어 등장하는 보스는 독특한 전투 방식과 스킬 조합을 사용하므로 전투의 쾌감을 끊임없이 느낄 수 있다.
(사진=블로믹스)
■ ‘테일즈런너RPG’, 사전 공개 서비스 시작
신생 게임사 블로믹스(대표 차지훈)는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테일즈런너RPG의 사전 공개 서비스를 2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공개는 오는 12월 5일로 예정된 정식 출시에 앞서 서비스 안정화를 위한 기간으로, 이용자들은 정식 서비스와 동일한 게임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RPG’는 36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인기 IP ‘테일즈런너’를 기반으로 한 서브컬처 수집형 RPG다. 이 게임은 원작 테일즈런너 캐릭터들과 동화 속 주인공들이 공존하는 동화나라 세계관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다룬다.
(사진=이엔피브이원)
■ 커뮤니티 퍼즐 게임 ‘펫파크 퍼즐월드’, 12월 소프트 론칭
이엔피브이원(대표 이승재)은 자사에서 개발 중인 커뮤니티 중심의 퍼즐 게임 ‘펫파크 퍼즐월드’를 오는 12월 내,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소프트런칭할 계획이라고 27일 밝혔다.
‘펫파크 퍼즐월드’는 매치3 퍼즐에 사용자가 반려동물을 입양하고 외형을 꾸밀 수 있고, 반려동물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 펫 시스템, 그리고 유저 간에 실시간 교류가 가능한 소셜 기능을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퍼즐 게임을 선보인다.
소셜 기능을 통해 게임에 접속한 글로벌 유저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교류할 수 있다. 특히, 도움받기, 도움주기, 단체전 같은 소셜 기능을 통해 매치3 퍼즐을 함께 즐기면서 유저 간 친목을 다지는 등 커뮤니티와 매치3 퍼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