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쿠팡이 2024/2025 동계 시즌을 맞아 전국 주요 스키장 13곳 리프트권과 장비 대여, 리조트 패키지를 특가에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스키장에서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다. 리프트권과 장비 대여권은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스키장 인근 펜션·리조트·호텔 등 다양한 숙박 시설은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홍천 비발디파크 4시간 타임패스 리프트권 ▲하이원스키장 2시간 강습권 ▲무주스키샵 리프트권, 장비·의류 대여 VIP 패키지 등이 있다.
비발디파크와 협업을 통해 단독 특가 패키지도 마련했다. 객실 1박과 조식 뷔페(대인 2명, 소인 1명)가 포함된 패키지를 소노벨과 소노캄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소노펫, 매봉산 경치가 보이는 소노빌리지를 특가에 판매한다. 객실 1박과 스노위랜드 또는 오션월드 3인 이용권을 포함한 패키지도 최저가에 마련했다. 1박에 최저가로 시작하는 스키장 인근 숙박시설도 준비했다. ▲무주리조트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조은팬션 ▲엘리시안 강촌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화이트벨펜션▲하이원리조트 근처 정선 하얀돔펜션 등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비발디파크와 함께 협업해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며 선택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