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대한상공회의소와 함께 ‘K-디지털 트레이닝 첨단산업 디지털 선도기업 아카데미’ 교육생을 오는 2월 21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카데미내 개설되는 교육은 ‘NS홈쇼핑 디지털 콘텐츠 버추얼 프로덕션 전문가 과정’으로 콘텐츠 디자인을 하는 아티스트분야와 엔지니어 분야 2건이다. 해당 교육과정은 가상현실 영상에 대한 요구가 커진 디지털 영상시장에서 다양한 산업분야에 걸친 영상 콘텐츠를 지원할 수 있는 역량을 가진 전문인재 양성을 목표로 실무경험을 지원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춘 선도기업과 대한상공회의소 지원 및 정부지원으로 개설되는 교육이다. NS홈쇼핑은 선도기업으로 참여하며 NS홈쇼핑 미디어월과 버추얼 시스템이 갖춰진 스튜디오에서 실습기회 제공과 함께 양성된 인재가 취업으로 바로 연결될 수 있도록 수료자에게 채용 지원시 서류심사에서 가점을 주는 특전을 제공한다. 이론 및 실습 교육은 전문교육 파트너사 몬스테라텍이 참여하고, 교육 및 훈련기간은 오는 2월24일부터 8월4일까지 총 6개월간이며 훈련비는 전액 국비 지원된다. 훈련대상자 요건은 초대졸이상 각 관련 전공자를 우대하며 아티스트 분야 24명, 엔지니어 분야 24명을 선발한다. 자세한 내용은 고용24 누리집 훈련신청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유찬 NS홈쇼핑 TV컨텐츠사업본부 이사는 “영상 컨텐츠로 시청자 눈을 사로잡을 수 있는 인재 양성에 힘을 보태는 방식의 미래 투자가 의미 있을 것이라고 보고 대한상공회의소와 손잡고 교육과정을 개설해 운영하게 됐다”며 “취업으로도 열려 있는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과정에 많은 예비 훈련생들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NS홈쇼핑, 대한상공회의소와 가상현실 전문가 양성 교육과정 개설

‘디지털 콘텐츠 버추얼 프로덕션 전문가 과정’ 수료 후 NS홈쇼핑 채용 지원 시 가점 부여

전지현 승인 2025.01.14 09:42 의견 0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대한상공회의소와 함께 ‘K-디지털 트레이닝 첨단산업 디지털 선도기업 아카데미’ 교육생을 오는 2월 21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카데미내 개설되는 교육은 ‘NS홈쇼핑 디지털 콘텐츠 버추얼 프로덕션 전문가 과정’으로 콘텐츠 디자인을 하는 아티스트분야와 엔지니어 분야 2건이다.

해당 교육과정은 가상현실 영상에 대한 요구가 커진 디지털 영상시장에서 다양한 산업분야에 걸친 영상 콘텐츠를 지원할 수 있는 역량을 가진 전문인재 양성을 목표로 실무경험을 지원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춘 선도기업과 대한상공회의소 지원 및 정부지원으로 개설되는 교육이다.

NS홈쇼핑은 선도기업으로 참여하며 NS홈쇼핑 미디어월과 버추얼 시스템이 갖춰진 스튜디오에서 실습기회 제공과 함께 양성된 인재가 취업으로 바로 연결될 수 있도록 수료자에게 채용 지원시 서류심사에서 가점을 주는 특전을 제공한다. 이론 및 실습 교육은 전문교육 파트너사 몬스테라텍이 참여하고, 교육 및 훈련기간은 오는 2월24일부터 8월4일까지 총 6개월간이며 훈련비는 전액 국비 지원된다.

훈련대상자 요건은 초대졸이상 각 관련 전공자를 우대하며 아티스트 분야 24명, 엔지니어 분야 24명을 선발한다. 자세한 내용은 고용24 누리집 훈련신청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유찬 NS홈쇼핑 TV컨텐츠사업본부 이사는 “영상 컨텐츠로 시청자 눈을 사로잡을 수 있는 인재 양성에 힘을 보태는 방식의 미래 투자가 의미 있을 것이라고 보고 대한상공회의소와 손잡고 교육과정을 개설해 운영하게 됐다”며 “취업으로도 열려 있는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과정에 많은 예비 훈련생들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