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뚜기)
오뚜기는 일상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와 문구 브랜드 소소문구가 협업을 기획해 오는 31일까지 복합문화공간 ‘롤리폴리 꼬또’에서 팝업을 진행하고 ‘가뿐한 모닝 키트’를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새해를 맞아 가뿐한 식단관리부터 부지런한 삶을 지향하는 이들이 새해 다짐과 자신을 위한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오뚜기는 가뿐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모닝 키트를 선보였으며, 모닝북 노트 모닝페이지 등을 통해 ‘나’를 위한 좋은 습관들을 제안한다. 가뿐한끼X소소문구 팝업은 오는 31일까지 오뚜기 복합문화공간 롤리폴리 꼬또에서 진행된다. 전시공간인 큐브(cube)에서는 가뿐한 모닝 키트와 응원 메시지들을 살펴볼 수 있으며 1층 레스토랑 홀(hall)에서는 가뿐한끼 현미밥을 활용한 가뿐한 포케, 리조또 등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가뿐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가뿐한 모닝 키트'도 눈길을 끈다. 모닝 키트는 ▲가뿐한끼 4종(현미밥 2개, 닭가슴살 짜장, 매콤닭가슴살카레) ▲가뿐한끼 활용 레시피 카드 ▲63일간 자신에 대한 생각을 기록할 수 있는 모닝북, 이를 바탕으로 자신에 대한 질문에 답하는 ▲디스커버리북 ▲소소문구 협업 한정 뱃지 세트 등으로 구성된다. 키트는 팝업 이후에도 '오뚜기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신년 목표로 빼놓을 수 없는 식단관리와 자신을 위한 활동을 돌아볼 수 있도록 소소문구와 협업했으며 팝업에서 가뿐한끼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도 맛볼 수 있다”며 "간편한 식단관리를 즐길 수 있는 가뿐한끼와 모닝 키트로 새해를 힘차게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