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석촌호수동호점 전경. (사진=설빙) 설빙이 새로운 인테리어를 적용한 석촌호수동호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설빙 석촌호수동호점은 시그니처 메뉴인 ‘인절미설빙’을 모티브로 한 새로운 인테리어를 적용한 매장으로 눈꽃 우유 얼음과 인절미 가루가 쌓이는 모습을 그려냈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KOREAN DESSERT CAFÉ)라는 설빙 슬로건을 기반으로 한국적인 소재 원단을 겹겹이 쌓아 올려 소담하고 깊이 있는 공간을 구현했으며,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기와를 패턴화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설빙 빙수 베이스가 되는 우유 얼음에서 착안한 아이보리 컬러를 토대로 인절미의 베이지 컬러와 팥의 브라운 컬러, 시루의 브라운 컬러를 조화롭게 사용했으며, 석촌호수 뷰를 바라볼 수 있도록 좌석을 배치했다. 설빙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구매 고객은 QR코드를 통해 할인쿠폰과 토핑 무료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는 리뉴얼 오픈 기념 경품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재방문 스탬프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롭게 단장한 석촌호수동호점 첫 방문 시 도장을 받은 후 재방문한 고객에게는 설빙 3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3회차 방문 시에는 설빙 머그컵을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한정으로 인스타그램에 석촌호수동호점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시 설빙 머그컵을 선물할 예정이다. 설빙 관계자는 "설빙 석촌호수동호점은 한국적인 소재와 패턴에 설빙만의 컬러와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녹아든 인테리어가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코리안 디저트 카페를 대표하고 오감을 만족시키는 설빙이 되겠다"고 전했다.

설빙, 석촌호수동호점 새단장…’인절미설빙’ 인테리어 적용

눈꽃 우유 얼음과 인절미 가루 모습 담아 소담하고 깊이 있는 공간 구현
경품 룰렛, 재방문 스탬프 쿠폰 등 리뉴얼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김성준 기자 승인 2025.01.24 11:47 의견 0

설빙 석촌호수동호점 전경. (사진=설빙)

설빙이 새로운 인테리어를 적용한 석촌호수동호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설빙 석촌호수동호점은 시그니처 메뉴인 ‘인절미설빙’을 모티브로 한 새로운 인테리어를 적용한 매장으로 눈꽃 우유 얼음과 인절미 가루가 쌓이는 모습을 그려냈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KOREAN DESSERT CAFÉ)라는 설빙 슬로건을 기반으로 한국적인 소재 원단을 겹겹이 쌓아 올려 소담하고 깊이 있는 공간을 구현했으며,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기와를 패턴화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설빙 빙수 베이스가 되는 우유 얼음에서 착안한 아이보리 컬러를 토대로 인절미의 베이지 컬러와 팥의 브라운 컬러, 시루의 브라운 컬러를 조화롭게 사용했으며, 석촌호수 뷰를 바라볼 수 있도록 좌석을 배치했다.

설빙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구매 고객은 QR코드를 통해 할인쿠폰과 토핑 무료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는 리뉴얼 오픈 기념 경품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재방문 스탬프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롭게 단장한 석촌호수동호점 첫 방문 시 도장을 받은 후 재방문한 고객에게는 설빙 3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3회차 방문 시에는 설빙 머그컵을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한정으로 인스타그램에 석촌호수동호점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시 설빙 머그컵을 선물할 예정이다.

설빙 관계자는 "설빙 석촌호수동호점은 한국적인 소재와 패턴에 설빙만의 컬러와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녹아든 인테리어가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코리안 디저트 카페를 대표하고 오감을 만족시키는 설빙이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