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설 맞이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38종 출시
(사진=CJ제일제당)
CJ웰케어가 설 명절을 맞이해 건강 선물세트 38종을 출시했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스테디셀러인 흑삼 외에 유산균, 비타민, 관절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와 제형 제품으로 선택폭을 넓혔다. 먼저 CJ웰케어는 ‘한뿌리 흑삼진액ZERO’, ‘흑삼진 녹용스틱’, ‘흑삼지천보 스틱’ 등 흑삼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장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 유산균 500억’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비타민과 미네랄 21종을 한 병에 담은 ‘닥터뉴트리 멀티비타 이뮨샷’도 새로 내놨다.
CJ웰케어는 설 선물세트 출시와 동시에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오는 24일까지 기획전을 연다. 행사에서는 선물세트 전품목에 사용 가능한 쿠폰 증정과 함께 한뿌리 선물세트 1+1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후 리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스피커, 종아리 마사지기, 커피전문점 기프트카드 등을 증정한다.
■교촌치킨, 1인 맞춤형 메뉴 ‘싱글시리즈’ 선봬
(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에프앤비가 1인 가구를 겨냥한 신메뉴 ‘싱글시리즈’를 출시했다. 교촌 첫 소단위 메뉴로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외식 소비 트렌드 및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했다. 혼자서도 부담 없이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신메뉴로, 태국산 윙에 교촌 시그니처 소스를 입힌 ▲교촌싱글윙 ▲레드싱글윙 2종으로 구성됐다.
교촌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싱글시리즈와 수제 맥주를 조합한 ‘싱글라거팩’을 함께 선보인다. 싱글라거팩은 교촌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의 정통 뮌헨식 수제맥주 ‘윈디힐 라거’와 싱글시리즈로 구성된 세트 메뉴다. 전국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오는 22일까지 교촌치킨앱을 통해 싱글시리즈를 첫 주문한 고객에게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은 싱글시리즈 1개 메뉴에 적용되며 싱글라거팩도 포함된다.
■롯데리아, 나폴리맛피아가 손본 ‘모짜렐라버거’ 2종 출시
(사진=롯데GRS)
롯데리아가 ‘모짜렐라 인 더 버거(이하 모짜렐라버거)’ 출시 10주년을 맞아 신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을 출시한다. 모짜렐라버거는 2015년 이탈리아 남부 지역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해 치즈 본연의 맛과 풍미가 특징인 메뉴로 현재까지 월평균 100만개 판매량을 올리는 롯데리아 대표 스테디 셀러 메뉴다. 롯데리아는 버거를 요리로 재해석한 독창적 메뉴 개발관 바탕의 차별화한 고객 경험 확대에 나서고자 스타 셰프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 및 신메뉴 개발을 진행했다.
신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은 이탈리아산 모짜렐라 치즈 패티를 주원료로 활용한 ‘모짜렐라 버거’와 이탈리아 정통 요리 셰프의 공통 매개체 ‘이탈리아’를 떠올릴 수 있는 특징을 담았다. 버거 번을 활용한 시각적 차별화를 위해 브리오쉬 번에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를 올린 모짜 브리오쉬 번을 새로운 원료로 활용했다. 이탈리아 국기를 연상하는 ▲녹색 바질 ▲흰색 모짜렐라 치즈 ▲빨간색 토마토를 활용한 권성준 셰프 특별 레시피를 접목했으며 ‘토마토 바질’과 ‘발사믹 바질’ 총 2종으로 출시한다.
■삼립, 저당·저지방·저콜레스테롤 ‘피그인더가든 로우핏 샐러드’ 출시
(사진=SPC삼립)
삼립이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 로우핏 샐러드’ 3종을 출시했다. 건강한 식단과 생활 습관 관리를 통해 신체 노화 속도를 늦추는 ‘저속노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지방・콜레스테롤 등 영양 성분 걱정을 덜어주는 로우스펙(low-spec) 식품이 관심을 받고 있다. 피그인더가든 로우핏 샐러드는 성분을 각각 0~3g(100g 당) 수준으로 식약처가 규정하는 저당·저지방·저콜레스테롤 제품 규격 수준에 맞춰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달걀・두부텐더를 넣은 샐러드에 제로슈가 드레싱을 더한 ‘로우핏 두부텐더 샐러드(당 함량 3g, 100g 기준)’ ▲훈제 닭가슴살・고구마・크랜베리에 저칼로리 드레싱을 넣은 ‘로우핏 훈제치킨 샐러드(지방 0.5g)’ ▲고기 식감을 그대로 살린 콩단백 숯불구이를 넣어 콜레스테롤 걱정을 덜어주는 ‘로우핏 콩불구이 샐러드(콜레스테롤 0g)’ 등 3종이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맘스터치, ‘명조:워더링 웨이브’와 새해 첫 제휴세트 출시
(사진=맘스터치앤컴퍼니)
맘스터치가 쿠로게임즈 오픈월드 ARPG ‘명조:워더링 웨이브’와 신년 첫 게임 IP 제휴세트를 출시하고 팝업스토어 운영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제휴는 작년 6월 조기 품절 대란을 일으킨 맘스터치와 ‘명조:워더링 웨이브’가 선보이는 두번째 협업이다. 올해도 맘스터치 인기 메뉴와 함께 풍성한 혜택으로 제휴세트를 선보이고 서울 DDP내 협업 팝업스토어 운영부터 자사앱 경품 이벤트까지 양사 고객에게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맘스터치와 ‘명조:워더링 웨이브’가 선보이는 ‘한입 꿀꺽 명조세트’는 ‘후라이드빅싸이순살’ 1박스, 싸이버거 1개, 콜라 1잔과 캐릭터 포토카드1매(4종 중 1개 랜덤), 스페셜 게임쿠폰 1매로 구성됐다. ‘맘스피자’에서도 명조 협업 세트를 선보인다. ‘맛의 축제 명조세트’는 싸이피자 M 사이즈 1판과 콜라 500mL, ‘거절불가 명조세트’는 페퍼로니피자 M 사이즈 1판과 치즈스틱 2개로 구성됐다. 해당 세트 구매 고객에게 캐릭터 포토카드1매(4종 중 1개 랜덤)와 스페셜 게임쿠폰 1매가 제공된다.
이번 명조 협업 세트는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맘스터치 및 맘스피자 매장(일부 특수 매장 제외)에서 판매되며 자사앱과 주요 배달 플랫폼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자사앱에서 ‘한입 꿀꺽 명조세트’를 구매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가 굿즈도 증정한다. 맘스터치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이달 16일부터 22일까지 맘스터치 랩(LAB) DDP점에서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