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콜마비앤에이치.


국내 대표 건강기능식품 ODM 기업 콜마비앤에이치(대표이사 윤여원)가 기업 철학과 비전을 담은 새로운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콜마비앤에이치가 건강기능식품 산업에서 쌓아온 성과와 미래 지향점을 문이라는 오브제를 활용해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최초에서 시작해 최고를 지향하는 지속가능한 성장이라는 비전을 담아냈다. 새롭게 공개된 홍보 영상은 콜마비앤에이치 주요 성과와 비전을 중심으로 제작됐다.

연구·개발·생산 전 과정에서 이룬 성과를 통해 기업 기술적 우수성과 핵심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건기식 분야에서 독보적인 역량과 책임감을 부각했다. 영상은 콜마비앤에이치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국내 최초로 미래창조과학부에 등록된 제 1호 연구소 기업으로서 건기식 분야에서 연구·개발 토대를 마련했다. 국내 최초 유산균 전용 음성 공장을 준공하고, 중국 내 건기식 전용 공장을 설립하는 등 글로벌 생산 체계를 구축하며 시장을 선도해왔다.

개별인정형 소재 개발과 국제 인증을 통해 ‘최초’ 기록을 이어가며, 지난 2021년에는 건기식 ODM 기업 최초로 무역 수출액 2억 달러를 달성했다.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개별인정형 원료 수출액 1위를 기록하며 국내외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했다. 영상에는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한 기업 철학도 강조됐다. 콜마비앤에이치는 환경친화적 기술과 생산 방식을 도입해 녹색기술인증을 포함한 지속 가능한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건기식 산업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글로벌 NO.1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기반을 다지고 있다.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건강과 아름다움을 제공하려는 기업 비전도 영상에 담겼다. 콜마비앤에이치 손에서 탄생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전달되는 모습을 통해, 단순한 제품생산을 넘어 소비자 삶에 건강하고 아름다운 영향을 주고 있다는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

콜마비앤에이치 관계자는 “이번 홍보 영상은 건기식 분야에서 기술적 우수성과 지속 가능한 경영 철학을 담아낸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콜마비앤에이치는 홍보 영상을 시청하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콜마비앤에이치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