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버디’ 출시
(사진=SGC솔루션)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글라스락 유리밀폐용기 신제품으로 ‘버디’를 출시하며 관련 기획전과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버디’는 유리 몸체와 잘 어울리는 투명도를 높인 뚜껑으로 음식의 신선함을 그대로 확인할 수 있는 유리밀폐용기다. 제품명은 단짝을 의미하는 버디에서 따왔으며, 주방 어디에서나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친근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겸비했다. 투명한 뚜껑으로 열지 않아도 내용물 확인이 용이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상부에서 하부로 좁아지는 디자인에 림(테두리 부분)을 더해 안정감 있게 잡을 수 있고 차곡차곡 쌓아 보관하기 좋다. 몸체는 내냉, 내열도가 높은 글라스락만의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져 전자레인지는 물론, 냉동실, 식기세척기, 전기오븐까지 사용할 수 있다. 140mL의 소용량부터 1,730mL의 대용량까지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디자인과 사이즈로 구성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이달 말까지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버디 전 라인을 대상으로 40% 할인율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의 5%를 추가 적립 금액으로 제공한다. 라스락 인스타그램에서는 14일부터 18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형, 직사각, 정사각으로 구성된 버디 제품 중 가장 갖고 싶은 타입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원하는 디자인의 버디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세븐일레븐, 칸타타와 대용량 커피 2종 출시
(사진=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나들이객이 늘어나는 성수기를 맞아 갓성비 파우치커피 빅사이즈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칸타타’ 커피의 대용량 버전 ‘칸타타아이스블랙커피’, ‘칸타타헤이즐넛’ 2종을 출시한다. 칸타타커피는 편의점 파우치 음료의 스테디셀러로 합리적인 가격대와 깊고 풍부한 커피의 풍미가 특징이다. 칸타타 2종은 모두 500ml로 기존 대비 2배이상 넉넉한 용량으로 기획됐다.
칸타타아이스블랙커피는 칸타타만의 블렌딩 원두로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으며 특히 주로 얼음과 함께 마신다는 파우치 커피의 특성상 보다 진한 커피의 풍미를 구현하고자 했다. 또한, 칸타타헤이즐넛은 깊고 풍부한 커피맛과 더불어 달콤하고 향긋한 헤이즐넛의 풍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상품 구입시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벤티사이즈 얼음컵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랜드이츠 더카페, 제로 슈거 음료 3종 출시
(사진=이랜드그룹)
이랜드이츠의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더카페'(THE CAFFE)가 13일 '웰 제로(WELL ZERO)'를 주제로 제로 슈거 음료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로 음료는 ▲제로 바닐라 카페 라떼 ▲제로 애플 캐모마일 티 ▲제로 자몽 허니 블랙 티 3종이다. ‘제로 바닐라 카페 라떼’는 제로 슈거로, ‘제로 애플 캐모마일 티’와 ‘제로 자몽 허니 블랙 티’는 제로 슈거 및 제로 칼로리로 즐길 수 있다. 제로 바닐라 카페 라떼는 지난해 7월 출시해 더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매김한 ‘제로 바닐라 라떼’를 버전업해 선보이는 메뉴다.
제로 바닐라 카페 라떼에는 더카페가 자체 개발한 바닐라 라떼 파우더가 사용됐으며, 더 풍성한 맛을 원하는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더 깊은 바닐라 풍미가 느껴지도록 버전업 했다. 제로 애플 캐모마일 티는 상큼한 사과의 맛과 은은한 허브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차 음료다. 제로 자몽 허니 블랙 티는 더카페의 베스트셀러인 자몽 허니 블랙 티를 제로 슈거, 제로 칼로리로 재해석한 메뉴로, 진한 홍차에 상큼한 자몽과 달콤한 꿀의 맛을 구현했다.
◆알레르망, 웨딩 프로모션 진행
(사진=알레르망)
침구 브랜드 알레르망이 전국 가두점 및 SNS에서 특별한 웨딩 프로모션을 오는 4월13일까지 진행한다. 알레르망이 혼수 시즌을 타깃으로 대규모 프로모션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기존에는 시즌별 할인 행사에 집중했다면, 올해는 웨딩 고객을 위한 맞춤형 혜택과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결합했다. 일부 품목은 최대 50% 파격 할인가로 제공되며 신혼부부들의 실제 니즈를 반영해 혜택을 강화했다.
행사 기간 동안 가두점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웨딩 인증을 완료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약 190만원 상당 최고급 캐리어(1명)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약 27만원 상당 고급 헤네시 구스 블랭킷(5명) ▲모든 구매 고객에게 약 5만원 상당의 커블스 경추 베개 솜(10명)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또 알레르망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신혼 인테리어를 주제로 한 SNS 리뷰 이벤트도 진행된다. 알레르망 제품으로 꾸민 인테리어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기프티콘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시즌에는 알레르망의 혁신적인 신소재를 적용한 제품들도 만날 수 있다. 은은한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을 지닌 ‘알러코튼’과 자연스러운 드레이프성으로 편안한 사용감을 갖춘 ‘알러모달’ 등 자연 유래 소재에 Allergy X-Cover 기술을 결합해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25SS 시즌 신제품들이 새롭게 출시된다. 특히 프레스티지 라인의 ‘라크로와’와 ‘로베르트’ 컬렉션은 실용성과 품격을 동시에 갖춘 디자인이다.
◆푸마, 덴마크 러닝 브랜드 세이스카이와 협업 컬렉션 공개
(사진=푸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덴마크 러닝 브랜드 세이스카이(SAYSKY)와의 협업 컬렉션을 공개한다. ‘올해의 러닝 컬래버레이션’으로 언급되는 이번 컬렉션은 푸마와 세이스카이의 만남으로 탄생한 다양한 풋웨어와 어패럴로 구성됐다. 새내기 러너부터 베테랑까지 모든 레벨의 러닝에 적합하도록 디자인돼 모든 러너를 빛나는 존재로서 축복한다는 의미를 담고있다. 특히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 요소를 통해 러닝의 즐거움을 표현했다.
일본 예술가 가츠시카 호쿠사이의 목판화 ‘가나가와 해변의 높은 파도 아래’에서 모티브를 얻은 이번 컬렉션은 러닝의 역동성, 그리고 스스로 한계를 넘어서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포에버런 나이트로 2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3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엘리트 3 등 다양한 타입의 러닝화로 구성됐다. 남성용과 여성용부터 성별이 상관 없는 유니섹스 제품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