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
■ 코나미, ‘메탈 기어 솔리드 Δ: 스네이크 이터’ 정식 출시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 ‘메탈 기어 솔리드 Δ: 스네이크 이터’를 각 플랫폼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메탈 기어 솔리드 Δ: 스네이크 이터’는 2004년 플레이스테이션 2로 발매된 ‘메탈 기어 솔리드 3: 스네이크 이터’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PS5, Xbox Series X|S, 스팀(STEAM) 등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번 작품은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원작의 스토리와 캐릭터, 플레이 방식, 성우진 등을 계승하고, 발전된 전투 요소, 최신 그래픽과 사운드 등으로 ‘빅 보스’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새롭게 구현해 한층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사진=그라비티)
■ 방치형 RPG 신작 ‘라그나로크 아이들 어드벤처 PLUS’ 국내 론칭
그라비티가 방치형 RPG 신작 ‘라그나로크 아이들 어드벤처 PLUS’를 8월 28일 국내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아이들 어드벤처 PLUS’는 ‘라그나로크’ 세계관 기반의 방치형 RPG다. 세로형 화면, 자동 전투 등 편의성은 향상시켰으며 전략, 캐릭터 육성 요소를 더해 MMORPG의 장점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자동 전투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면서 스테이지를 진행, 각기 다른 직업을 가진 최대 3명의 동료와 함께 모험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 대전 PVP인 발할라, 길드원과 보스를 처치하는 마왕 토벌, 시련의 탑, 던전 등 PVE콘텐츠를 비롯해 약탈 콘텐츠, 길드 시스템, 하우징,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등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사진=문톤)
■ 신작 탄막 슈팅 게임 ‘에이스크래프트’ 글로벌 동시 출격
문톤(MOONTON)은 자사의 세로형 탄막 슈팅 게임 ‘에이스크래프트(ACECRAFT)’를 글로벌 동시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크래프트’는 탄막 흡수 및 반격 시스템이 주는 짜릿한 손맛, 친구와 함께 즐기는 2인 협동 플레이, 복고풍 카툰 그래픽과 재즈풍 BGM의 감성 등이 특징이다. 문톤 측은 단순한 슈팅을 넘어선 ‘협동과 전략의 재미’를 담은 신개념 탄막 슈팅 게임이라고 설명했다.
‘에이스크래프트’에서는 구름 위 세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모험에서 이용자는 개성 넘치는 파일럿, 전용 호위기, 100개 이상의 스테이지를 경험하며 매번 다른 전략과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탄막을 흡수해 반격하는 독창적인 시스템과 매번 달라지는 로그라이크 스킬 조합은 플레이할 때마다 매번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