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이 고함량 복합비타민&미네랄 드링크 ‘솔브앤고 맥스타민’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솔브앤고 맥스타민’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액상 드링크 제품이다. 활력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 타우린을 담아 지친 일상에 활기를 더했으며, 바쁜 현대인을 위한 필수 영양소 비타민 D와 함께 칼슘, 아연 등 비타민&미네랄 10종을 포함했다. 또한 당류 제로, 저칼로리 설계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120mL 소용량으로 휴대성이 뛰어나 아침 활력을 채우거나 중요한 일정 전, 혹은 피로가 누적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과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웅진식품 솔브앤고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솔브앤고 맥스타민’은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복합비타민&미네랄 영양소를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솔브앤고만의 건강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솔브앤고(SOLVE&go)’는 지난 2023년 첫선을 보인 웅진식품의 액상형 건강음료 라인으로, 바쁜 일상 속 현대인에게 필요한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정제나 분말처럼 물과 함께 섭취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마시는 영양제’ 타입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