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정관장
정관장이 6일 오후 2시 서울시 서초구 흰물결아트센터에서 개최된 신학기 공부법 특별강연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8일 밝혔다. 공부 컨설턴트 이병훈 소장은 ‘성적향상과 지능성장 두 마리 토끼 잡는 법’이란 타이틀로 강단에 섰다. 이번 강연은 ‘수능 D-100 캠페인’ 기간 동안 정관장 ‘아이패스’를 구입한 학부모 중 추첨된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병훈 소장은 채널A 학습예능방송 ‘티처스2’에 출연 중으로 대한민국 최대 규모 학군지 대치동에서 공부 최상위권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이병훈 소장은 정관장 ‘아이패스’의 앰버서더로서 수험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습컨설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처럼 2학기 개학을 맞이하여 학생 및 학부모 사이에서 공부법 및 공부체력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짐에 따라 청소년 대상 건강기능식품 수요도 커지고 있다.
정관장 ‘아이패스’는 2003년 론칭되어 23년간 청소년 건강을 연구했다.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기억력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홍삼’을 주성분으로 한다. 정관장 ‘아이패스’는 청소년 연령대에 따라 3단계(‘아이패스 J’, ‘아이패스 M’, ‘아이패스 H’)로 구분되는데 각 연령대별 건강이슈를 반영해 홍삼함량 및 부원료를 설계했다. 그 결과, 11년 연속 청소년 홍삼 판매액 1위(닐슨아이큐코리아, 2014년~2024년)를 기록했다.
특히 ‘아이패스 에너지샷’은 지난해 출시된 에너지 부스터 제품으로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 제품이다. 주원료 홍삼농축액에 비타민B군 5종(B1, B2, B6, B12, 비오틴)을 배합했다. ‘아이패스’ 라인업 전 제품은 ‘아이패스’만의 독자적인 식물혼합농축액, PASS포뮬라를 함유하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아이패스’ 앰버서더 이병훈 소장의 강연 내내 학생 및 학부모로부터 피로 개선과 기억력 관리에 대한 니즈를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아이패스’는 공부체력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